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두리안 가공품)두리안커피와 두리안미니롤과자,두리안케이크,두리안아이스크림~~쿠알라룸푸르 두리안킹덤 매장방문~^^

미즈장 2019. 10. 18. 15:06

 

두리안티포트와 두리안머그컵~ 두리안사랑

 

안냥 안냥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제가 작년에 첫 말레이시아 여행을 가서 첫 두리안 시식을 해보았었습니다!! 

바로 그때!!! !!! !!!  먹어보자 마자~~ 두리안에 홀~딱~~~!!!! 빠지게 되었지 뭡니까!!! 크흐흐흐흐~~

정말 크리미한 식감에 두리안 맛의 풍미가 정말~~~ 장난아님~~

첫맛과 중간맛과 끝맛이 다른것 같아요~~

이렇게 한 입에 여러풍미가 가득한게 두리안의 또다른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https://9ood-lucky.tistory.com/75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말레이시아의 인기과일 두리안^^ 첫 시식후기와 다양한 열대과일들!!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의 ​대표과일이라고도 할 수 있는 ​열대과일의​ 왕중왕!!! 한번 빠진 사람은 계속 찾게 된다는 ​바로 그 과일!!! 종류..

9ood-lucky.tistory.com

 

이번에 제가 두번째 말레이시아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10일 동안 조호바루와 싱가포르도 다녀왔습니다!! 힘들어 죽는줄....ㅠ

여튼 두리안을 또 먹어볼 수 있다는 기대감을 안고서 여행을 시작했지만,,..

끝내 10일간의 여행동안 두리안을 보지도 먹어보지도 못했다는 슬픈 현실이.....ㅠ/ㅠ

이유인 즉슨..... 두리안 시즌이 지났다는....  Oh~~~No~~~(>∠<)/

 

그리하여 아쉬움을 달랠 겸

두리안을 이용한 두리안커피두리안동결과자두리안케이두리안아이스크림두리안아이스바두리안미니롤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적어놓고 보니 두리안 못먹었다고 두리안관련된 가공품을 엄청 먹어봤네요~~~ 캬캬캬~~

 

참!!!! 제목에도 적어놓았듯이 두리안킹덤 매장에도 방문했답니다!!! 

두리안매장에서 두리안 티포트(주전자)가 매우 탐이 났었더랬죠!!!! 하지만 구매 불가!!! 파는게 아니랍니다!!!

일정 금액만큼 제품을 사면 사은품으로 주는거래요~~ 힝~~~

 

 

매장에서 가장 눈에 들어온것은 두리안티포트와 두리안머그컵!!! ^0^*

400링깃을 구입해야 얻을 수 있는 두리안티포트....ㅠ

 

두리안매장에서 두리안미니롤과자와 두리안화이트커피와 두리안아이스바만 구입을 했답니다!!!

아이스바를 바로 뜯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하지만 두리안아이스크림이 훨 맛있었다는..ㅋ

 

두리안 미니 케이크

 

두리안킹덤에서는 두리안미니케익이 팔았는데 먹어보진 안았어요~~ 먹어볼껄 그랬나??!? 비쥬얼은 굿!!!^0^

 

 

 


 

 

#두리안동결과자 리뷰 

 

센트럴마켓에서 구입해 먹어본 두리안동결과자 입니다!! 가격은 18링깃(5,400원)정도??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씩 상이함..

 

봉지를 열자마자 강력한 두리안향이 스믈스믈~~

두리안의 풍미는????  ★★☆☆☆ 

풍미가 조금 부족한것 같았어요~~

 

#두리안미니롤과자 리뷰

 

두리안킹덤에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가격이 

 

작은 미니롤 형태로 두 봉지가 들어있었습니다!! 봉지를 열자마자 역시나 두리안향이 막 퍼짐...ㅋㅋㅋ

과자상자 사진이 없네요.. 버려버렸쓰...ㅋㅋㅋ

과자라서 그런지 많이 달아요~~ 풍미는??? ★★☆☆☆ 

동결과자와 같이 두리안의 깊은 풍미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맛있었어요~~^^

 

#두리안케이크 리뷰

 

센트럴마켓 내부의 올드타운화이트커피 매장 옆에서 구입했습니다!!

바로바로 체인점인 시크릿 레시피(Secret Recipe) 케이크 매장~^^ (조호바루의 세나이공항에도 시크릿레시피 매장이 있어요~)

주저없이 한조각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1.80링깃~(3,540원)

많은 케익들 중에서 제 눈에 띄인 두리안케이크!!!! 발견~~후훗~~^^

 

 

가지고 다닐 수가 없어서 올드타운커피 매장 구석에서 커피와 함께 두리안 케이크 한조각을 먹어보았습니다!!!

케이크 상자를 열자마자 풍기는 두리안 향~~~ 한입 먹고 뚜껑 닫고~ 한입 먹고 뚜껑 닫고~~ㅋㅋㅋ 

토스트향과 커피향에 묻혀 두리안 뚜껑을 닫으면서 먹어서 다행히 두리안냄새를 안풍긴거 같아요~

또한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어치웠다는....ㅜㅠ 두리안 가공품 중에서 가장 으뜸이었씁니다!!!

두리안 풍미는>?  ★★★★★ 최고였음...

 

#두리안화이트커피 리뷰

 

#쿠알라룸푸르 센트럴마켓에서 메르데카광장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두리안킹덤인 두리안가게에서 구입했습니다!!

두리안천국에서 두리안감상하느라 가격을 잊어버림요..ㅠ 싸지 않았던거 같아요~ 두리안아이스바도 인증샷 없이 그냥 해치워버림....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보단 풍미가 덜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음..^^

부드러운 화이트커피에 두리안향이 가미가 되어 부드럽고 달콤함~ 두리안향이 많이 안나서 두리안 접해보지 못한 분도 마시기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요~~ 굿입니다!!! 

두리안 풍미는??? ★★☆☆☆  두리안향이 많이 안나는것 같아요~

두리안미니롤 과자와 함께 먹으니 굿입니당~^)^

 

#두리안아이스크림 리뷰

 

#싱가포르 머라이언동상에서 마리나 베이 샌드를 통해 가든스 바이 더 베로 향하는 도중에 발견한 두리안아이스크림!!!

두리안케이크와 맞먹는 풍미를 가지고 있어 두리안과일을 먹지 않아도 될 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정말 최고임!! 

두리안 풍미는???  ★★★★★ 최고였음...  (왕추천!!)

싱가포르 #머라이언파크에 가시면 맛볼 수 있음요~ ^0^

 


 

여기까지... 미즈장-MsJang두리안 가공품 리뷰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되었음을 공지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하트()를 꾹~~하고 눌러주세용~~^^

더 좋은 글과 함께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당~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과 댓글 가능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