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몽키아라의 맛집- 로띠,비훈고랭,나시르막-나시칸다 베스타리-저렴하고 맛있어요~^^BESTARI

미즈장 2019. 10. 23. 01:07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으로 한국인들이 많이 거주한다는 몽키아라에서 아침으로 현지 맛집을 찾아가봤습니다!! 그냥 무작정 발길 닿는곳으로 찾아가봤는데요~~~ 뜻밖의 맛집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후훗~~^^

몽키아라에 맛집이 몰려있는건지 원래 말레이시아 음식이 다 맛있는건지 지금까지 맛보는 음식들이 전부 기대이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헐~~~ 

작년 여행때 묶었던 몽키아라의 웨지우드 레지던스도 다른 곳들과 비교해볼때 진짜 가성비 갑인게 확실합니당~~이번에 다시 찾은 말레이시아 여행에서 에어비앤비로 여러군데 묶어봤지만 모두 개미들이 득실 득실......ㅠ,ㅠ 먼지 많은곳도 있고, 수건도 부족하고, 휴지도 부족하고... 여러모로 불편한 사항들이 있었네요~~ 쿠알라룸푸르 첫 여행을 가시는 분께는 저렴한 웨지우드 레지던스나 조금더 비싼 프레이져 레지던스를 추천드려요~~~^^

(만약 에어비엔비로 여러날을 묶으시려면 수건과 휴지가 이틀이면 다 써서 부족하다는 점 숙지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 베스타리 -BESTARI >

 

 

로띠 만드는 곳을 찍어봤습니다!!! 풍선처럼 커다란 로띠도 있어 주문을 했는데 포장을 해오니 찌부러져 모양이 온데간데 없었어요~~ 하지만 맛은 굿!! GOOD~!!!

아침 일찍 가서 한적한 모습입니다!!

고깔 모양의 로띠티슈도 보이네요~~ 먹어볼껄~~ㅋㅋ

 

포장해온 음식들을 펼쳐보았습니다!!! 푸짐해 보이네요~^^ 어른셋 아이셋이서 배부르게 먹었씁니다!!

이렇게 만원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말레이시아의 현지레스토랑은 사랑입니당~!!! ㅎㅎ

제가 구입한 음식들은 에그로띠,로띠플레인,버터로띠,비훈고랭(면이얇은국수),나시고랭(볶음밥),나시르막,야채 등이었습니다~~ 로띠를 주문하면 카레가 세트입니다!! 로띠를 카레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햇반이 있었으면 카레를 부어먹어도 좋았을거 같아요~ 카레종류가 4가지였는데 모두 맛있었어요~~

글을 올리면서 메뉴판을 보니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보이네요~~ 또 다시 찾고싶은 맛집이었습니다!!!^0^*

 

< 베스타리 몽키아라맛집 위치 >

 

 


 

**아래의 좋아요 하트를 꾹~ 하고 눌러주세요~~ 저에게 비타500 이랍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하트와 댓글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