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HOT CUP 후기) 말레이시아 Maggi 핫컵 컵라면-똠양꿍 맛을 먹어보았어요~ 컵라면 안에 포크가 들어있어요~

미즈장 2019. 10. 24. 22:50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말레이시아 자유여행할때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구입해봤습니다!! 편의점에는 우리나라의 컵라면도 많이 찾아볼 수가 있었어요~~가격도 우리나라 가격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의외로 해외에서 우리나라 컵라면을 먹는것도 새롭게 느껴지더라구요~~ 역쉬 공간의 힘이란... 

같은 것을 먹어도 어디에서 먹느냐에 따라 맛과 기분도 틀린것 같습니다!!! 해외여행 갈때 컵라면 몇개 가져가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비행기 안에서 먹는 컵라면이 최고였던것 같아요!! 하하하~~

 

말레이시아의 여러 컵라면 제품 중에서

메기(Maggi)제품의 핫컵-똠양꿍 컵라면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똠양꿍은 제가 말레이시아 음식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컵라면으론 어떤지 먹어보았씁니다!! ^^

일단 핫컵 컵라면은 우리나라 신라면 작은컵라면 크기의 제품으로 양이 그닥 많지 않습니다!!

 

딱히 배는 고프지않지만 출출할때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컵라면 안에 플라스틱 포크가 들어있어요~~ 전 젓가락이 더 편한듯... 젓가락이 없을땐 요긴하겠어요~ㅋㅋ

컵라면 뚜껑을 뜯을땐 잘 뜯어야해요~~ 우리나라처럼 튼튼하지 않아서 찢어지더라구요~ㅠ,ㅠ

물을 부으니 라면스프에서 똠양꿍 향이 스멀스멀~ 올라오네요~~^0^

 

라면 국물이 의외로 진하지 않고 맑은 느낌잉에요~~ 제가 물을 너무 많이 부었나... 그렇다고쳐도 국물은 너무 묽은듯....

그래도 맛을 보니 똠양맛이 좀 나긴해요~~ 

면발이 진짜 허옇죠??? 국물이 진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맛은 그냥 쏘~쏘~

그렇게 맛있는것 같진 않습니다!@@ 그래도 똠양꿍 맛은 나요~ㅎㅎ

**신라면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이상 말레이시아 똠양꿍 컵라면 후기였습니다~^^

 

**아래의 좋아요 하트를 꾹~ 하고 눌러주세요~~ 저에게 비타500 이랍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하트와 댓글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