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쿠알라룸푸르 미드벨리 메가몰 대형쇼핑몰- 햄버거가 300원?!- Mid Valley Megamall

미즈장 2019. 12. 16. 23:23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품푸르 방사 빌리지 아래쪽에 위치한 대형쇼핑몰 미드벨리 메가에 가보았습니다~~

 

몽키아라 근처에 위치한 퍼블리카 쇼핑몰 보다 훨씬 크더라구요~~ 행사도 많이 하고 볼거리도 더 많구요~ 

영업시간은 오전10시~ 오후10시까지 꽤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쇼핑하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구경하는데 볼거리와 행사가 많아 덩달아 좋아하더라구요~!!!^0^*

 

위의 지도에서 보면 알겠지만, 센트럴마켓과 메르데카 광장과도 멀지 않아 그랩(Grab)을 타면 적은 금액으로 미드밸리쇼핑몰까지 금방 갈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당시 쇼핑몰 중앙에서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덥지만 12월이라 크리스마스 트리도 많이 꾸며져 있었죠~ 테마는 서커스를 연상케했어요~^^

 주변에 부스들이 많아서 체험같은게 많았어요~~

만들기 행사도 하고 있었는데 저희 아이들도 참가하면 좋았을텐데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한다고해서... 패스~~^^

조카도 반짝반짝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에 눈길이 가나봅니다~^^

저와 딸아이도 한컷씩 추억을 남겼습니다~^^

아래에는 미드밸리쇼핑몰 에스컬레이터 인데 투명하게 기계 안쪽이 다 보이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독특 독특~~**

애플 스토어도 있어서 잠깐 구경을 했지요~~ 애플매장은 어딜가나 깔끔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파는 토이저러스에도 들려서 맘껏 구경하고 한개씩 사주었어요~~ 장난감은 별로 저렴하진 않았어요~~

아래에 거미인형이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아래의 여드름 짜는 건 유뷰버들이 장난감 리뷰하는것에서 본것 같네요~~ 웩~~~ㅋㅋ 한화로 2만원 돈 하네요~~

1~2년 안에 사춘기에 접어들면 여드름이 나서 실컷 짜볼텐데 장난감으로 사줄 필요까지 있을까 싶네요~~ 하 하 하~~

아이들이 고른건 퍼티슬라임~~~ 보통 슬라임과 다르게 굉장히 쫀똑하네요~~~ ㅎㅎ

실컷 구경을 했더니 슬슬 출출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지하로 내려와봤습니다!! 역쉬 외국이나 국내나 지하엔 먹거리들과 마트가 있는건 똑같네요~~

베이커리가 있었는데 1링깃짜리 빵과 머핀들이 있었어요~ 한화로 300원 가량~~ 저렴합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백화점꺼라 맛있어 보였어요~

그런데 한쪽에선 치킨버거도 1링깃!!! 300원??? 리얼??? 한번 구입을 해볼껄 .. 하필 배가 풀러가지고.. 지금 보니 맛이 참 궁금하네요~~

갈증이 나서 카페앤 도넛에서 음료와 크래프케잌을 여러개를 먹어보았어욧~~ 케이크는 그렇게 저렴하진 않았지만 한국보단 저렴하네요~ 

음료가 저렴한데 용량이 장난아니네요~~헉... 혼자는 절대 먹기 힘든 사이즈입니다~~ 스벅에서의 벤티 사이즈와 같네요~~

크래프케이크 4종~~^^ 진짜 맛있습니다!! 어느하나 고르기 힘든 맛~~~

 

많은 구경을 한것 치고 많이 찍진 못했네요~~헤헤~~ 아래엔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찍어본 건축물입니다!! 굉장히 이국적인 풍경이에요~~ 글을 올리면서 사진들을 보니 다시 가고싶은 맘이 굴뚝같이 드네요~~

어서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라져야 할텐데... 유럽이나 미국쪽엔 급속도로 확산이 되고 있어 무섭네요~~ㅠ.ㅠ

해외에 계신 분들 모두 Be Safe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