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몽키아라의 한식당~ 올라 Ola!~방문후기!!! 한국음식이 그리울땐 올라!!! 순두부찌개,된장찌개,물냉면 등등

미즈장 2019. 8. 7. 00:41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0^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으로 몽키아라에 머무를 때 방문한 쏠라리스의 한식당

' 올라~ Ola! '

 (코리아 바베큐 가든) 방문후기를 간단히 올려보아요~~

 

 

몽키아라는 한국인들이 많이들 밀집되어있어서 그런지 주변에 한글간판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오죽하면 쏠라리스에서 셀카 찍은 사진을 친구들에게 보냈더니 한국 아니냐고 오히려 한국인데 장난치냐고 한소리를 들을 정도로 주변에 한글간판이 많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10년 넘게 살고있는 지인을 만나게 되어 한국식당 올라를 찾아가 봤는데요~~

한국에서 자주 먹어도 항상 맛있는 순두부찌개와 된장찌개, 불고기 등등

주문을 해서 여럿이 함께 먹어보았어요~ ^^

해외에서 맛보는 한국음식들은 한국에서 먹을때보다 더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그세 현지식을 너무 먹었나???ㅋㅋㅋ 

 

반찬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었어요~~ 한식당 맛집인가?? 구글지도 후기도 평이 좋더라구요~

**저희 아들의 물냉면 사랑은 해외에서도 쭈~욱!!! 이어지네요~~ㅋㅋ

 

한치의 다름도 없이 비쥬얼 또한 해외에서도 같은 모습의 물냉면~~~ 아주 좋아좋아~^^... 

모두 너무나 맛있게 먹어준 해외에서의 한식.... 

더욱이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던거 같아요~ 

점심을 다 먹은 후엔 그랩Grab을 불러타고선 아이들과 함께 미드벨리몰로 향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이동할땐 그랩이 최고인거 같아요!! 

 

** 아래의 공감 하트() 꾹!! 미즈장에게 ♥이 전달된답니당!!! 하하~~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해요~~

**언제든 댓글을 달아주시면 답변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