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퍼블리카 맛집- 고누들하우스!! 미즈장의 해외자유여행!!

미즈장 2019. 3. 21. 22:29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쿠알라룸푸르의 쇼핑몰 PUBLIKA- 퍼블리카에는 맛집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 중 전부 가보진 못했지만

한국사람들에게 인지도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중국음식점 고누들 하우스- Go Noodle House를 가보았어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현지음식들을 먹어보았는데 이번엔 

인터넷에서 퍼블리카 맛집을 검색해서 중국풍의 음식점으로 가보았습니다~~

퍼블리카 쇼핑몰이 은근히 커서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리하여 구글맵을 이용하여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지하의 마트도 돌아당기고 쇼핑몰 내부 구경을 하다보니 저녁시간이 많이 늦어진 9시쯤 고누들하우스로 들어갔는데요~~

저녁시간 때가 아닌데도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시간에 구애를 받지않고 손님들이 많죠~

 

◆◇ 퍼블리카 쇼핑몰 구경 포스팅 ◇◆

◆◇ 퍼블리카 쇼핑몰 구경 포스팅 ◇◆

건너편에서 바라 본 퍼블리카의 고누들 외관입니다!!! 눈에 띄이게 고누들하우스의 컨셉에 맞게 인테리어를 잘해놓은것 같아요~

화장실은 불편하지만 건너편으로 건너가야 하네요~ ㅠ 그리 멀진 않답니다..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위의 상점들은 문을 닫은듯 해요~~~

항아리들이 디피되어 있어서 한층 인테리어효과를 업시켜 주네요~~

항아리를 보고있으니 홍콩무술영화로 유명한 '취권'이 생각나네요~~성룡이 이 항아리를 들고 술을 마시면서 취권을 하는 모습이 생각나는데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 항아리는 우리나라에도 있지만 중국항아리는 입구부분을 빨간색 천으로 덮어놓은 모습에서 차별화된 모습으로 다가오는것 같아요~~ 중국인들은 빨간색을 참~~ 좋아하죠~~~ 이름도 빨간색 글씨로 쓰기도 하더라구요~~ㅋㅋㅋ

우리나라에선 빨간색으로 이름을 안쓰죠....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니 입구쪽에 인테리어소품으로 놓여있는것이 무술영화에서 많이 본것 같은....

맞아요~~무술영화에서 무술을 단련할때 쓰이는 도구로 많이 나왔었던 소품입니다!!!ㅋㅋㅋ

중국 술병 같은데 하나하나 이름같은것이 쓰여있어요~~

점원한테 물어보진 않았지만

왠지 우리나라에서도 양주같은거 킵해서 마시기도 하잖아요~ 그런것처럼 약주인지 킵해놓고 올때마다 마시는게 아닌가싶은

미즈장의 추측입니다... 확실히 모르겠네요~~ 죄송... 한번 물어볼껄 그랬어요~ㅋㅋㅋ

메뉴판에는 와인이라고 적혀있네요~~

 

처음 주문을 해보는데 주문이 쉽지만은 않았어요~~ 뭔 메뉴가 그리도 많은지... 일단 차를 두잔 먼저 시키고

국수 3가지를 시키기로 하고선 아이들이 먹을 맑은국수 2종류와 매콤한 국수 1종류를 시켜보았습니다!!

모든 국수메뉴에서 국수종류를 선택을 할수가 있었어요~~

 

국수종류를 Thick와 비훈으로 맑은국물의 국수에 주문을 해보았고

매콤한국수에는 Thin을 적용하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비훈국수 면발을 가장 좋아했어요`~ 비훈은 굉장히 얇은 면발이에요~ 현지식당에서 비훈고랭으로 현지식을 주문해보아도 미고랭보다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울프베리 차와 생강차를 주문해보았는데 따뜻하니 맛이 좋았어요~~

역시 아이들은 좋아하지 않는맛...ㅋㅋㅋ 우리나라처럼 현지음식점들은 물이나 휴지를 서비스로 주질 않습니다!!!

물도 사마셔야해서  안좋지만 그만큼 음식값이 저렴하니깐 괜찮지만 홍콩이나 마카오는 값이 저렴하지않은곳에서 물값도 부담이 될때가 있더라구요~~~ 역쉬 여러모로 우리나라 식당의 서비스가 참 잘되있는것 같아요~~ㅋㅋㅋ

주문 받는 종업원 청년이 잘 생겨 한컷 찍어봤씁니다!!!!

 

짠~~~~~!!! 드디어 나온 국수의 비주얼 !!!

아이들과 너무나 맛나게 먹었어요~ 저 초록빛깔의 풀들이 고수인지 잘 모르겠는데 아이들도 잘 먹어주니 감사하기까지..ㅋㅋ

여행와서 음식으로 고생하면 서로 힘들텐데 다행히도 말레이시아 현지식도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며 좋아해주어 수월한 여행이 되었던거 같아요~~~ 다행다행~~~ 말레이시아에서 살아도 별 문제가 없을듯 해요.....ㅋㅋ 이참에 유학을???

같이 여행온 동생네는 이민 계획을 세워 모든 비자 서류들을 마쳤네요... 부럽부럽~~~ ^0^**

여유만 된다면 아이들 학업에 도움이 되도록 유학 오고싶은 맘이 굴뚝같네요~~ 우리나라에선 여전히 창의성을 죽이는 주입식교육을 받아야하니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아이로 자라기가 힘든거 같아요...ㅠ

 

부끄부끄로 인해 모자이크 처리를 해주었습니다~~ㅋㅋㅋ 미즈장과 딸아이만 공개합니당~~~^^

 

 

갑자기 아들이 벽에 걸린 그림을 보더니 필을 받았는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 주문종이 뒷면에 따라 그렸습니다!!

 오~~~~ 제법 좌~~~알~~~~ 그렸습니다!!!! 하 하하 하 하~~~~

잘생긴 종업원에게 선물로 드렸어요~~~ 

 

국수 3그릇으로 어른 둘에 초딩둘과 3살아이한명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영수증을 보니 우리나라 돈으로 13,000원 정도 나왔어요~

국수 한그릇에 2,600~3,000원 정도 하네요~~

 

배부르게 먹은 후 계산대에 보니 소이푸딩~~(두부푸딩)이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마카오에서 넘 먹고싶었는데 못 사먹어서 많이 아쉬웠었는데...ㅋㅋㅋ

말레이시아에서 사먹게 되다니~~ 오~~~ 예~~~~!!!!

호텔에서 맛본 소야푸딩이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것이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따뜻하게 먹으면 정말 더 맛있을것 같아요~~~ 하나당 천원꼴로 금방 흡입을 하여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답니당~~ㅋㅋ

후식으로 받은 땅콩버터맛 사탕을 먹으며 밖으로 나왔더니 이슬비가 살짝식 오더라구요~~

주변을 휘~~둘러보니 이라고 적힌 한인음식점도 보이네요~~ 그 아래에는 호프집인지 사람들이 많이 북적이고 있었어요~

 맥주 한잔 하고 가면 딱인데.. . 아쉽지만 아이들이 함께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그랩을 불러타고 호텔로 금방 고고~~편하고 빠르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그랩이 여러모로 믿을 수 있으며 너무나 편리한 교통수단인것 같아요~~~ 

 

미즈장의 말레이시아 자유여행의 쿠알라룸푸르 퍼블리카쇼핑몰 맛집인 고누들 포스팅이었습니다!!!

만족하셨다면 하트~♡하트~♡♥~ 공감 꾹!!!! 눌러주시와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 꾹!!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