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자유여행]자녀와 함께한 쿠알라룸푸르 트윈타워 근처 호텔-프레이져 레지던스!!!키즈놀이터도 있고, 조식도 너무 맛있네요!!

미즈장 2019. 3. 12. 20:33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자녀들과 자유여행을 계획할때 신중하게 고르게 되는것 중에 하나가

 호텔을 고르는 일이죠?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시내에 위치해 있어 택시를 타던 걷던

쇼핑몰등 상권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야 관광하기도 좋고 택시비도 많이 안나오고 좋죠~

여러가지로 가성비갑의 호텔들을 눈여겨 볼것 같아요~~

제가 다녀온 두번째 숙소인 프레이져 레지던스 호텔 후기를 올려볼께요!!

첫 호텔은 몽키아라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 좋은

**웨지우드 레지던스 호텔에서 묵었었는데...

상권이 가까워 굳이 호텔조식을 안먹고 걸어서 저렴하고 맛있는 현지식(만원대에 4인분)을 많이 먹을 수 있었고

나름 큰 마트인 콜드스토레지도 위치해 지인들 기념품먹거리도 저렴히 살 수 있었어요~~ 

웨지우드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라면

두번째 호텔은 좀더 최신식의 세련된 호텔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겠어요~~~

그런 이유로 두번째 숙소가 좀더 가격이 비쌌다는....ㅎ

하지만 첫번째 호텔은 걸어서 현지 맛집이 많은 반면에

두번째 호텔은 걸어서 갈만한 맛집은 없더라구요~

대신 그랩을 이용하면 기본요금으로 5분안에 맛집과 대형쇼핑몰에 갈 수가 있습니다... 

 

첫번째 호텔- 웨지우드 레지던스(Wedgewood residence) ☜ 궁금하시면 클릭!! 클릭!!!

 

 

프레이져 레지던스 호텔은 카운터부터 넓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카운터에 가서 호텔숙박예약된걸 프린터로 뽑아온걸 여권과 함께 주고

디파짓(보증금)을 주면 호텔 룸넘버를 가르쳐주고 키를 주며 짐들을 룸까지 올려다 줍니다.  

카운터의 컴퓨터들이 모두 애플인 아이맥.... 헉.... 고급스러움이 한층 배가 되보이네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에

동생네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게 되어 첫번째 숙소에서는

룸1개 안에 방3개 짜리인 룸을 예약했었는데

두번째 숙소인 프레이져 레지던스에서는 방을 2개로 따로 잡았습니다..

각각 침실과 거실이 하나씩 있고 화장실이 두개인 모던한 룸으로

아이들도 저도 객실이 너무나도 맘에 들었어요~~~ ♡♡

엘리베이터 쪽부터 한번 보실께요~~~!!! 

 

엘리베이터 쪽은 그냥 심플한 모습이에요~~

 

 

세탁기가 빌트인으로 주방에 있는데요~~~건조기는 없어요...ㅠㅜ (먼저 숙소에선 건조기가 있어서 너무 잘 활용을 했는데... 쩝..)

빨래를 저녁에 돌렸는데 건조기가 없어서 그냥 거실에 널었는데 빨래가 아침까지도 너무 안말라있어서 젖은빨래를 그냥 봉지에 넣어 뱅기를 타고 귀국을 했어요~~~흑.. 안마를줄 알았음 세탁기 안돌리는건데.... ㅠ,.ㅜ

 

퀸베드에서 두자녀와 함께 셋이서 잤는데

그리 좁지않았어요~~아주 편히 잘 잤네요~~~^0^**

창밖에 보시면 풀장이 보이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미니 미끄럼틀도 있어요~

수영할꺼라고 기대했던 아이들은 비가오는 바람에 수영을 못해 많이 아쉬워했어요....ㅠ

말레이시아 우기에는 비가 자주와서 여행하기에 좀 안좋은것 같아요~~ㅋ

반딧불투어 갈때도 비가와서 망하는줄 알았는데 다행히 도착해서는 그쳤어요~~ㅎㅎ

동생 룸에서는 트윈타워가 보이는데요~~~

생각하시는것처럼 트윈타워 전망이 좋은건 아니에요~~~ 측면에다가 앞쪽 건물이 가리고 있어서 썩 좋은전망은 아닌것 같아요~

앞쪽에 두 건물만 없었어도 트윈타워가 보여서 좋은데.... 좀 아쉽네요~~ㅋㅋ

 

 

주방에는 냉장고와 전자렌지와 인덕션이 있고 바로 옆으로는 미니 화장실이 있어요~

변기와 세면대만 있어 실용적인것 같아요~~

여긴 단점이 물을 사먹어야할 정도로 부족한것 같아요... 500ml 2~3개 밖에 없어 라면을 끓여먹거나 하면

부족하더라구요~~~

첫 숙소인 웨지우드 레지던스에서는 2L짜리 생수를 하루에 2개씩은 줘서

그걸로 커피나 차도 마시고 라면도 열심히 끓여먹어도 물이 남아서 좋았는데....

 

※ 참고로 말레이시아에서는 끓여먹을 물도 사먹어야해요~ 그만큼 수돗물이 안좋다고하더라구요~~

우리나라와 같이 생각하면 안된다고합니다.... 

 

화장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되있었어요~~

여기 좋은점은 커피가 믹스 봉지커피가 아닌 캡슐거피라는거~~~오예~~

캡슐커피가 2~3개 있었던거 같아요~~~맛나~~맛나~~~^^

 

싱크대 밑에는 쓰레기통이 있는데 문을 열면 자동으로 뚜껑이 열리면서 문짝에 붙어있어요~~

첨에 넘 신기하더라구요~~호호호~~^^*

저희집에서는 식탁 바로 옆에 쓰레기통을 보이게 놔두거든요~~ 그래서 보기에 좀 안좋은데...

싱크대 밑에다가 감쪽같이 쓰레기통을 가리면서 열자마자 쓰레기통이 나오니깐 좋은것 같아요~~굿!!!

여러번 열었다 닫았다 했다는...

 

방안에 있는 화장대 겸 드레스룸처럼 되있는데 집에도 이렇게 해놓으면 너무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여~~

하지만 이렇게 인테리어 하려면 안방 평수가 꽤나와줘야 하는데 아파트에서는 다소 비현실적인 바램이죠~~~

평수가 커지면 가능하겠지만,.... 주택이나....

화장실도 방하나 정도는 되나봐요~~

호텔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화장실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희집 화장실도 호텔화장실처럼 꾸미고 싶네요~~~ㅎㅎㅎ

★☆★ 이제 프레이져 레지던스 호텔의 조식 파트로 넘어가볼까요??? ☆★☆

 

조식은 1층 카운터 옆쪽에 위치해있어요~~~

음식들이 꽤 다양한데요~~~ 전체적으로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즉석요리가 너무 맛있었어요~~ 야채들과 씨리얼 빵 종류를 좋아해서 먹었고

난은 좀 퍽퍽한것 같더라구요~ 이틀동안 조식을 2번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었죠~!!!

프레이져 레지던스 묵으실 계획이시면 조식 신청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여긴 걸어서 아침을 먹으러 갈만한 곳이 없거든요~~

하지만 그랩타고 5분 거리에 꽤 인지도 있는 현지식당인 체인점 맛집이 있어요~~

 

나시 칸다 펠리타 - 트윈타워 근처 로컬체인점 맛집!! 궁금하시면 클릭!! 클릭!!ㅎㅎ

 

어디든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요리는 넘 맛있는것 같아요~~!! 국수는 얼큰한것과 맑은것 두가지가 있어요!!

두가지 모두 너무 맛있습니다!!! 그런데 국수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ㅠ

요리사 아저씨한테 누들이라고 하면 해주실꺼에요~~

조카와 맛있게 호텔조식을 즐기고 있는 딸아이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네요~~ 아들녀석은 늦잠자느라 조식을 두번다 못먹었다는.....으그....


 

☆★ 조식을 맛나게 배부르게 먹고 조카와 딸과 여동생과 함께 호텔내부에 있다는 키즈놀이터로 가봤어요~

수영장이 있는곳에 있다고 하여 수영장을 가로질러가는데 비가 내리고 있네요...ㅠ

딸아이가 계속 아쉬움을 표현하네요~~우짜니... 비가 오는것을....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셀카를 한방 찍어주고요~~ㅋㅋㅋ

수영장 옆에 요렇게 아이들 놀이터가 실내와 실외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그리곤 그 옆엔 카페가 있구요~~~

실외놀이터에서 좀 놀다가 야외이고 비까지 와서 덥고 눅눅하여

실내로 들어갔더니 에어컨이 아주 빵빵하더라구요~~~추워추워~~

이렇게 온도차 심하게 해놓으면 아이들 감기에 금방 걸리는데.....

 

카페와 실내놀이터와 유리로 가벽이 쳐져있어 커피를 마시면서 아이들 노는모습을 지켜볼수가 있게 되있어 좋더라구요~~

커피가 호텔커피라서 가격이 좀 나갔는데 라떼라서 맛은 좋았어요~~

 

※ ※ 이상 미즈장의 지원없이 솔직하게 써본 프레이져 레지던스 호텔의 후기 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좋은 호텔인것 같아요~~

수영장도 좋고 놀이터도 있고... 시내도 가깝고~ 조식도 맛나고~~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해준 쿠알라룸프루 호텔이었습니다!!!^0^

 

(로그인 하지 않아도 댓글과 좋아요 꾹!!!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