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의 쇼핑몰 -퍼블리카 쇼핑몰-맛집이 많아요!!!

미즈장 2019. 1. 29. 15:43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에 있어서 ​​​​쇼핑몰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꼭 뭔갈 구입하지 않더라도 쇼핑몰에서는 ​​아이쇼핑 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곳인거 같아요!!!

•​​쿠알라룸푸르에는 여러개의 ​쇼핑몰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몽키아라와 가까운 곳의 ​​​
퍼블리카​​​(Publika)
쇼핑몰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와봤습니다!!



​•제가 첫번째 묶은 호텔 ​웨지우드 레지던스 ​(Wedgewood Residences)의
몽키아라에서 가까운 또다른 쇼핑몰인 ​‘원몽키아라’
라고 있는데요...
거기는 좀 작다고 해요.. 시간이 없어 가보진 않았지만
지나가면서 여러번 봤는데요~~H&M도 있더라구요!!!​​​

>>​퍼블리카와 좀더 큰 쇼핑몰인 ​​​
>>​미드벨리 메가몰과 트윈타워의 ​​​​
>>​수리아KLCC 만 방문을 했습니다!!!
(각각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퍼블리카 몰은 ​​​​미드벨리메가몰 보다는 작은것같지만
쇼핑과 먹거리가 많은 곳인거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맛집들이 즐비해있는거 같았어요!!
아이들이 없었더라면 맥주한잔도 했을텐데..ㅋ
괜찮은 맥주집들도 더러 보였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입구에 대형트리가 있어 여러컷
추억을 남겨봤습니다!!!



크리스마스 대형트리 바로 옆엔
​저널바이 플랜비(Journal by Plan B)라는 맥주집이 있는데 입구에 오래된 타자기들이 전시되어있어
아이들과 한참을 구경해봤어요~~
또 그곳의 ​야외인테리어가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천장에 매달린 의자들이 내 머리위로 떨어질것 같은
아슬아슬함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ㅋㅋㅋ
참 독특하더라구요~~아이들도 신기한듯 올려다보고..



중간엔 미니자동차도 있었는데 제가 차종은 잘 모르겠어요..헤헤~차가 앙증맞게 넘 귀엽더라구요~​


저널바이플랜비(Journal by Plan B)의 야외는 아이쇼핑과 늦은 저녁을 다 먹은후 호텔로 돌아가려는 중에 지나가면서 보았는데 ... ...그곳에서의 맥주 한잔이
은근 스릴넘칠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설마 머리위로 떨어지겠어요??ㅋ​



자동차 뒷쪽에 세워진 벽엔 페이크책창이 있었는데
바로 뒤가 대형 기린모형이 세워져있는 ​
퍼블리카 입구 오른쪽이었어요~^^ ​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맥주 한잔을 하면서 즐거운 이야기 꽃과 함께 이 분위기를 즐겨보심도 좋을듯 싶어요~~ ^0^


퍼블리카 몰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다양한 매장들이 있었는데 여아들이 좋아하는 ..아니 여아들의 엄마들이 더 좋아하는 브랜드인 ​미니멜리사 매장도 있었고 ..
핏블랍 매장도 있고 다양한 여성복 매장도 있었어요~~^^
​​
애플스토어 인 ​아이스토어(i store)매장도 있더라구요!! 구경 구경을 해봤습니당~~**




아이들이 좋아하는.. ..
특히나 짖굳은 남자아이들이 열광할만한
파티용품 위주로 파는 매장도 구경을 해보았어요~
역쉬나 ​미즈장 아들이 눈을 떼지못하고
구경을 하면서 시간을 한참 보내더라구요!!!ㅋㅋ


제가 봐도 정말 다양하고 독특한 상품들이 진열되있었어요~~신기합니다!!!


여아들이 좋아하는 블링블링한 아트상품이 판매하는곳도 둘러보았어요~~^^ 예쁜게 많아요~~


아래층 ​빅마켓 (B.I.G)에도 둘러보았어요~ 행사품같은 예쁜 초콜릿들도 많이 팔고있었어요~



우리 아이들에겐 군것질 젤리 하나씩 사주었어요~
곤약젤리​ 같은.. ㅋㅋ



한참을 돌아다니다 보니 목이 말라 ​생과일쥬스를 사먹어봤습니다!!! 시식이 있어 여러가지 맛볼수가 있었어요!!
​샐러리를 넣은 쥬스가 맛좋아 저와 여동생은 그걸로 마시고 아이들은 ​사과​망고를 하나씩 사마셨네요~~
너무 큰사이즈라 과일주스로 물배를 채운듯..ㅋㅋㅋ


아이스크림도 먹어봤어요~~역쉬 아이스크림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미즈장​아이스크림 매니아~~ ㅋㅋㅋ
특히 베스킨라빈스의 ​사랑에빠진딸기를 가장 좋아해요~~히히~​



다른곳으로 좀더 더 더 ~~걸어 들어가보니
포토존이 있어 거기에서 아이들과 사진도 찍으면서 휴식을 취했어요~~



아들이 포토존 가운데 앉아있는데 ​현지 꼬마아이가 다가왔어요~~눈이 땡그랗고 너무 귀엽더라구요~^^​


올망졸망하게 귀여운 ​현지꼬마에게 이것저것 토킹어바웃을 해보았습니당~~ 말을 잘하더라구요~~
옆에 앉아있는 조카와 같은 나이였어요~~​



이모와 함께 수다를 떨면서 쉬고있는 딸아이~^^


잠시 화장실을 들렀는데 화장실가는 입구 한쪽 벽면이
멋진 ​그래피티아트로 멋져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화장실 내부에도 멋진 ​그래피트아트로 되어있었어요~
퍼블리카 쇼핑몰에서 화장실까지 세세하게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화장실 내부 모습을 찍으려니 괜히 쫌 눈치가....ㅠ
손님은 없었지만 청소하시는 현지어르신께서 이상한 눈초리로...ㅋㅋㅋㅋ ​미즈장은 그저 화장실 내부 ​그래피티가 예뻐서 한컷 찍은것 뿐인데...​


생과일쥬스를 너무 많이 마신탓일까... 저녁을 늦게 먹게되었어요...9시가 다되어 늦은 저녁을 먹으러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바로바로 ​고누들(Go Noodle)!!!
​​중국식 국수집이라 할 수 있겠어요!! 여러 체인점을 둔 맛집인가봐요!! 동생이 추천하여 찾아가봤습니다!!!

​맛집을 찾아가는 길목에 발견한
원형 그물그네~~~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며 즐기면서
갈생각을 안하네요...ㅠㅠ 한번 꽂히면 질릴때까지..ㅋㅋ



잼있나봅니다!!! 표정만 봐도 너무 신났어요~~
배고픔도 잠시 잊고 즐기는 아이들을 바라보다가 마냥
기다리기엔 밤샐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
할수없이 갈길을 재촉하였네요~~ ^^

•몽키아라 ​퍼블리카​맛집 ​고누들(Go Noodle House)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




​••공감과 댓글은 미즈장에게 큰 에너지가 된답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