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여행 뜻밖의 맛집을 발견하다-나시고랭,비훈고랭,갈릭난,나시르막

미즈장 2019. 1. 22. 16:23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미즈장(Ms Jang)입니다!!!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은 호텔에서 조식을
해결하면 점심이나 저녁은 알아서 해결을 해야하죠??
패키지여행이 아니라 내맘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것 같아요~~하지만 막상 고르려니 어디서 어떻게 주문을 해야하는지 막막할 수가 있을것도 같아요!!!
다행히도 말레이 음식은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잘 맞는것 같아요!!! 덕분에 저의 초등아이들도 현지식을 맛있게 즐길 수가 있어서 ​음식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전혀 없었던 여행이었습니다!!! 휴~~~

이번 여행의 현지음식점 탐방에 있어서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스탈이라 미즈장은 매시간이
흥미진진 했습니당~~헤헤헤

••
6박7일 일주일간의 여행 중 5일차 되던 날
두번째 숙소인 ​프레이져 레지던스로 옮긴 후
맛난 조식을 먹고나서
호텔에서 놀다가 점심을 위해 근처 음식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호텔이 ​KLCC 트윈타워 근처였는데
호텔 주변에 걸어서 갈만한 음식점이 보이질 않아
​구글지도 검색으로 가장 가까운 음식점을 찾아
​그랩(Grab)을 타고 무작정 찾아 가보았습니다!!!

​그랩을 타고 찾아간 곳은
​• 나시 칸다 펠리타
라는 이름의 ​현지레스토랑이었습니다!!!



도로변에 단층으로 되있는 음식점이었는데
앞쪽으로는 주차시설이었어요~~차들이 빼곡하더라구요!
입구쪽으로 차들이 왔다갔다해서 정신이 없어 사진을 못남겼어요.. ㅠ 여튼 안쪽으로 들어가니 생선들과 과일들이 진열되있었어요...



음식이 나오는 앞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들이 나오는걸 보며 저 음식은 이름이 뭐냐고 연신 물어가면서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로띠는 4-5시
이후로 주문이 가능하단 얘기에 실망을 하곤 대신 비슷한 ​난(naan) 종류를 여러게 주문을 했습니다... 아..당장 또 먹고싶네요...ㅠㅠ



메뉴판을 보면서 제가 아는 음식이름들을 나열해가며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나시고랭..비훈고랭.. 난(naan)...3가지 종류....
일단 어른 2, 아이 2 이라서 많이 못시켰어요..



글을 올리면서 사진을 보니 으...배고프네요..


음료수도 주문을 해보았어요!!
​떼따릭!!!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밀크티는 어디서건 너무 맛있네요!!
가격은 500-1000원 사이였던거 같아요!!




주문한 음식을 다 먹을쯤
호텔에서 쉬고있는 남자 둘을 위해 포장을 했습니다!!!
난(naan)은 거의 못먹고 싸달라고 했네요..
2-3개를 추가로 포장을 하고 주문할때 받은
번호가 적힌 카드를 가지고 계산을 했습니다!!!
전부 합해서 12,000원 정도 계산을 한거같아요!!!
(5개의 음식을 주문했고 3개의 갈릭난을 주문으로 5인분에 가격이 정말 저렴했어요)

양도 많고 맛도 너무 좋은 현지레스토랑이었습니다!!

http://www.pelita.com.my/

•추후에 구글검색에 보니 홈페이지도 있고
10개가 넘는 ​체인점이더라구요!!!
​구글지도​엔 리뷰가 2000개가 넘더라구요!!
대박.. 어쩐지 음식들이 모두 너무 맛있다싶었어요!!
​뜻밖의 맛집을 발견하다니.. 뿌듯하더라구요!!
한번 더 방문을 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많이 아쉬운 ​현지레스토랑이었어요!!
​쿠알라룸푸르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꼭 다시 가고픈
​​나시칸다 펠리타 현지레스토랑이었어요!!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중이신 분이
계시다면 들려보세요~~
​​맛과 양과 가격 모두 만족하실거라 사료되어요~~^^



​••공감과 댓글은 미즈장에게 활력소입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 댓글 가능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