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몽키아라 한국식당 미스터닭갈비!! 외국에서 먹는 닭갈비 맛이 남다르네요~~^^

미즈장 2019. 3. 22. 19:05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두자녀와 함께 6박7일 일주일간 자유여행을 하게되었는데요!!

첫번째 숙소로 잡은 웨지우드 레지던스 호텔주변의 몽키아라 쏠라리스 거리에는 유난히 한국식당들과 한국마트와 한국간판들이 많아

외국에 온것 같지않은 풍경을 자아내는데요!!! 그만큼 한국사람들이 많이 모여사는 지역이라 그런가봐요!!!

현지식당 맛집들도 많고 마사지샵도 있으며 대형마트도 있고 없는게 없는 상권이 좋은 동네인것 같아요~~

 

웨지우드 레지던스 포스팅  ☜ 클릭 클릭

☆ 웨지우드 레지던스 포스팅 ★☜ 클릭 클릭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한 첫날 여행경비를 환전하느라 시간을 훌쩍보냈는데요!!!!

저녁으로 선택한 식당은 다름아닌 호텔에서 도보로 가능한 몽키아라 쏠라리스에 위치한

한국식당 ' 미스터 닭갈비 '!!!!

너무나 맛있는 닭갈비....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인것 같아요~~

외국에서 먹는 닭갈비의 맛은 또다른 매력이더라구요~~ 외국인 종업원들이 직접 볶아주는 닭갈비맛!!!!ㅋㅋㅋㅋ 신기해요~~^0^~♠♡♠

 

오후에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해서 호텔 체크인을 하고

환전을 하니 금방 저녁시간이 되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첫날 저녁이니 현지식을 먹기엔 부담이 될 수 있어 선택하게 된 미스터 닭갈비 한국식당!!!

 

스벅 옆에 위치한 미스터 닭갈비 !!!!

이동네에 살고 계신 한국분들에게 인기 만점일 것 같아요~~ 

 

 

치즈닭갈비를 주문하여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닭갈비양념이 튀기지 않게 원기둥같은걸 덮어주니 넘 좋네요~ 앞치마를 입지않아도 되고...ㅋㅋㅋ 

짜잔~~~~치즈 닭갈비!!!! 변신~~~^^

아이들이 있어 주먹밥도 주문하였는데..

주먹밥과 함께 치즈를 얹어 먹는 닭갈비의 맛은 그야말로 환상적이었습니다!!! ^0^♡♥

음식을 아무거나 잘 못드시는 분은 몽키아라의 한인식당들을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해외여행에서 음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은것 같더라구요~~

그런 분들껜 미스터닭갈비가 오아시스를 만난것 마냥 반가우시리란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도 너무나 잘 먹어줘서 배부르게 한끼를 잘 해결할 수가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마무리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조만간 동네 닭갈비집 한번 방문해야겠네요~~ 포스팅하면서도 급 땡기는 닭갈비의 매혹~~~ㅎㅎㅎ

아들녀석도 사진을 보더니 먹고싶다 난리 난리네요~~하 하 하 하 하~~~

 

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 쏠라리스의 작은 편의점 같은 마트를 한번 방문해보았어요~~

이 동네는 한국상점들도 많아 그런지 한국제품들이 눈에 띄게 많이 판매를 하고 있네요~~

한국 라면들도 팔고 있는데 가격이 있으니 한국에 돌아가면 먹는걸로...

현지에 와선 현지라면을 섭취하자!!!!

아직 초등 아이들이라 장난감이 들어있는 초콜릿을 고르네요~~

UFO처럼 생긴 모양의 초콜릿이네요~

우리나라엔 없는 것이라 한번 구입을 해봤습니다!! 한개에 1500원 꼴이니 한국에서 파는 킨더장난감 초코알이랑 가격이 비슷하네요~

한개는 퍼즐이 나왔고 한개는 팽이가 나왔습니다!!! 팽이보다는 퍼즐이 낫네요~~어린조카가 퍼즐 맞추기를 좋아해주어 같이 놀았습니다!!

 

밥보단 빵을 좋아하는 어린조카를 위해 빵집에도 들려봤는데요~~

맛있는 빵들이 한가득~~~ 오~~~  쉰나~~쉰나~~신나~~~ㅋㅋㅋ

우리나라의 파리바케트나 뚜레쥬르와 별반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가격도 그리 싸지만은 않네요~~

몽키아라 쏠라리스에서 거주를 하시는 분들은 여기가 한국인지 해외인지 헷갈리실것 같아요~~'

그만큼 한국인들을 위한 상점들이 너무나 많네요~~ 한의원까지 있고~~요가도 있어요~~대박~~

제 눈엔 안보였지만 여기 어학원이 밀집되어 있다고하네요~~

방학때만 1달 2달 살기하러 오기 딱 좋은곳인것 같아요~~

 

♠♡ 이상 미즈장의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맛집탐방 후기였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이나 공감 가능합니다!!!- 하트 꾹꾹 누를수록 미즈장에게 큰 힘이 된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