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코로나있다] 장소 검색으로 주변 확진자 방문장소를 알 수 있는앱!! 확진자이동장소 3km 내 알림(ft.미즈장 Ms Jang)

미즈장 2020. 2. 26. 12:34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어제 밤 사이에 추가 확진자 수가 약 169명이 추가되어 총 1,146명이 되었네요!! ㅠ ㅜ
사망자 수는 1명 늘어 총 11명이 되었구요!! 반면에 완치자는 늘지않네요...

 

연일 뉴스에서는 신천지 압수수색과 해외의 한국인 여행객 입국금지 또는 격리에 대한 보도가 넘쳐납니다..

또한 초중고 아이들 등교를 최대 8주간 연장하는 방안도 검토중이라는데...

정말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신천지 때문에 더더욱 확산이 많이 된것을 보면 더더욱 분노하게되네요!!! (많은 분들도 그러시겠죠..ㅠ)
진즉에 압수수색을 했어야하는걸.. 첨부터 너무 봐준듯해요.. 제ㄱ랄~~

더불어 경제까지 더더욱 어려워지게 생겼으니 더더욱 걱정이 됩니다~~~

이런 시국에 또 하나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이트가 등장을 했습니다!!!
바로 바로~

코로나있다

*장소(지하철역,음식점,병원 등등)를 검색해보면 주변 3km 내의 확진자가 이동한 방문장소가 표기됩니다!!
몇군데 검색을 해보았어요!!

먼저 홍대역 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3km내 6군데의 확진자가 머물렀던 곳을 확인할 수가 있네요!!

이번엔 명동거리를 검색해봤습니다!!

조금 더 많은 8군데의 장소가 검색되었습니다!!

이번엔 대구 신천지를 한번 검색해보았습니다!!
주변 18군데의 장소가 검색이 되었습니다.

미용실이나 헬스클럽 ~
어린이집과 다수의 은행이 검색되네요!!

 

대구에 계신 분들은 신천지로 인해 더더욱 불안하겠습니다.. 뭐 지금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어 어디든 불안하기는 마찬가지겠지만요.... ...ㅠ.,ㅜ

마지막으로 두 군데 더 검색을 해보았어요!!
이번엔 김밥매장과 스타벅스....

#코로나있다 사이트로 인해 안그래도 어려운 자영업자 분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고 하네요... ㅠ
모두 집 밖으로 나가길 꺼려하고 있으니 비단 코로나있다 사이트 뿐만은 아니겠지요...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이 줄어들길 바라며 종식되길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ㅠ
(저희 가정 또한 자영업이라 불안하긴 마찬가지입니다. 흑흑 ..)

 

코로나있다

https://www.coronaita.com

 

모두 힘겨우실테지만 함께 위생에 신경 쓰시면서 건강에 유념하시고 잘 이겨냅시다!!! (면연력을 키우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영양제도 꼭 챙겨드시고!! 충분한 숙면도 잊지마시길 바래요!!)

https://9ood-lucky.tistory.com/195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실시간 상황판 - 실시간으로 나라별 확진자수,사망자수, 국내확진자 이동경로, 뉴스기사, 관련영상 등등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오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실시간 상황판 사이트를 알려드리려해요~~^0^* *실시간으로 전세계 현황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가 정말 잘되있습니다!! 오늘 들어가..

9ood-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