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의 일상

명동/을지로 디스트릭트C 아크앤북 서점_아이들과 주말나들이~ 구경할게 너무나 많습니다!!

미즈장 2020. 4. 25. 22:03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코로나 발생전에 다녀온 명동 을지로입구역 쪽에 위치한 

  '  디스트릭트C  '

아이들과 주말나들이 구경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께요~~ ^0^

 

명동엔 정말 사람들도 엄청 많고 볼거리도 엄청 엄청 많은것 같아요~~ 정말 신기한 제품들도 많아서 아이들의 눈이 쉼없이 굴러간답니다!! 덩달아 지갑도 가벼워지기 일쑤죠~!!!! 아이들에겐 주말나들이로 더없이 좋습니다!!

 

지하에  디스트릭트C 라고 예쁘게 위치해 있습니다!! 계단으로 되어있어 옆쪽의 건물을 통해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했어요~~

건물 안쪽의 한쪽 벽면이 멋지게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천정이 엄청 높아서 웅장함이 느껴졌어요~  딸아이가 신나서 점프~ 점프~~

 

#디스트릭트C의 인테리어가 엄청 핫하다는 서점 아크앤 북 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여길 너무 가보고싶은 목적으로 방문을 해보았지요~ㅎㅎ 

 

딸아이가 너무 맘에 들어했던 인형이었지만 집에 인형들이 많은 관계로 패스~~~ 정말 귀엽긴 하네요~~^^

원숭이 아기인형 같기도 하고 원시인 같기도 한 인형 디자인이 특이하네요~

서점 안쪽에 함께 위치해 있는 태극당과 고디바 카페들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가장 신기한 공간이었던 .. 벽부터 천정까지 곡선으로 책으로 쌓아져 있던 곳~~ 인테리어가 특이합니다~~^^

쌓여있던 책 중에 제가 너무 잼있게 읽었던 트와일라잇 원서도 있어서 찰칵~ 한컷을 찍어보았습니다!!! 영화 또한 진짜 잼있게 봤었는데...

아이들과 책 구경도 한번 해보았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예쁜 아이스크림 가게 이맥앤볼리오스도 있네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아이스크림도 예뻐요~

 

빨간 공중전화박스도 있어서 옆에 앉아 찍어보았는데.. 머리는 개털이고 잘안나와서 모자이크처리 했네욤..ㅋㅋ 지금은 상한머리 모두 잘라낸 짧은 단발이죵~~^^ 

다양한 소품들도 진열되어 있어 구경을 해보았어요~ 스포티한 지갑들도 컬러별로 판매를 하네요~

 

심플한 공책이 있길래 한번 구경해보았는데 안쪽 디자인들이 컬러별로 다양하게 되있더라구요~~ 괜찮네요~~^^

초등아이 입학 공책으로 깔맞춤하기에 좋아보였어요~~ (알림장, 영어공책, 한자공책, 무지, 일기장 등등)

이제 구경 그만하고 이동하자는 말에 놀란 딸아이??!!! ㅋㅋㅋ 아직 다 구경 못했다고 하네요..ㅋㅋ

예쁜 컵들과 접시들~~ 귀여운 디자인들이 많은것 같아요~~ 

다양한 디자인의 생활소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삼매경에 빠지기 쉽습니다~~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겁네요~~ ^^

재미있는 포장지들~~ 아이디어들이 좋습니다~~

꼬맹이들 선글라스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디자인들이 독특해서 좋아요~~ 힙하네요~

데이비드 호크니의 큰 책이 비치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구경해보았지요~ 호크니의 그림이 정말 좋아요~ㅎㅎ

 

신나게 구경을 하고 무사 귀환~~^^ 언제나 주말나들이는 기분이 좋습니다~~ 일주일 간의 활력소가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