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의 일상

스트레스 받을때 푸는법~나뚜루녹차(스트롱)아이스크림으로 1차 해결~^^ 그럼 2차는???ㅋㅋ

미즈장 2020. 1. 9. 00:13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 Jang 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적당한 스트레스는 살아가는데 활력이 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누구나 아시다시피 과도한 스트레스는 신체적•정신적으로 영향을 끼쳐 삶을 피폐하게 만들지요~

**다들 스트레스 어떻게 푸시나요??
(댓글에 달아봅시다)

 

#미즈장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달달한걸 먹습니다~ 그러면 기분이 조금 나아지는것 같거든요~
특히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녹차아이스크림을 한통 다 먹어치우죠~~ㅎㅎ (칼로리는 뒤로 한채..ㅠ)체했을때도 가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나아지는것 같아요~~ 주로 •하겐다즈와 •나뚜루와 •베라를 가장 좋아하죠~

개인적으론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좀더 고소함이 느껴지는듯요)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요~하겐다즈 녹차를 일본에서 수입한다는 설이 있더라구요~~헉..
(일본의 방사능...ㅠ.ㅜ)
그걸 안 이후로는 하겐다즈 녹차는 빠이빠이 작별을 했지요..ㅠ(어차피 하겐다즈가 가장 비싸니 잘됐죠..)

#나뚜루 녹차아이스크림도 만만찮게 맛있습니다!!^•^*
가끔 홈플에서 2+1로 묶음되있는 19,800원 짜리 사다가 먹곤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두통과 함께 소화기 장애가 와서 급히 편의점으로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을 사러 들렀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발견한 나뚜루 녹차 스트롱!!!

일반 나뚜루 녹차보다 조금더 비쌌지만 먹어봐야겠기에 사왔습니다!!

• 나뚜루 그린티스트롱 •

그린그린 합니다!!! ~^^

나뚜루컵100ml 5종 5개, 1.녹차컵100mlX5개 

 

꺄~~~두근두근해요~~^0^

 

나뚜루 일반 녹차보다 확실히 색상도 좀더 진하고 맛도 좀더 쌉쌀해요~~녹차의 진한맛~~ 워낙 녹차를 좋아해서 그런지 그린티스트롱도 넘나 맛있어서 그만.... 계속 계속 먹다보니..
바닥이네요....ㅠ,ㅠ 미챠....

 

정말 색상이 너무너무 고운것 같아요~~
퍼먹으면서 맛에 감동하고 색상보면서 또 한번 감동하고 아이스크림 특유의 질감에 또또 감동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저 진짜 녹차아이스크림 덕후인것 같아요~!!
^0^*/

바닥까지 싹쓸이 하는데엔 오래걸리지 않은것 같아요..
대략 20분만에 먹어치웠다는... ㅋㅋ: 우짜스까~~~

너무 맛있어요.. 흑흑.. 대체 녹차아이스크림 누가 개발한걸까요.. 최고입니당!!

< 아래에는 일반 나뚜루 그린티 아이스크림그린티스트롱 아이스크림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

#그린티스트롱이 녹차 함량이 1.5% 더 많습니다!!
스트롱이 칼로리 또한 25칼로리가 더 높습니다!!

*녹차 함량이 더 높아서인지 확실히 색상차이가 뚜렷합니다!!

이번엔 투게더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얹어보았어요!!
와~~진짜 진한 딥그린색입니다!!!

#투게더와 그린티스트롱을 함께 먹어보니 쌉싸름한 맛이 다소 누그러지면서 부드럽습니다~~^^
녹차 덕후는 이렇게도 맛있고 저렇게도 맛있네요!!
하 하 하 하 하~~

스트레스 많이 받을때마다 아이스크림 한통씩 먹게되면 살이 폭풍으로 찔것 같아요!!
어쩐지 몇년간 유지해온 몸무게 앞자리가 바뀐 이유가 있었네요..ㅠ 다요트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나뚜루파인트 474m 9종 3개, 1.녹차474mlX3개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