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영상 소개

세계여행유튜버 소개] 해병대를 나온 두 젊은이의 좌충우돌 진솔한 여정(ft.뀨챤의 세계여행정복기)

미즈장 2020. 7. 24. 18:48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미즈장 MsJang 입니다~

 

죽기전에 세계여행을 가는게 제 소망중 하나인데요~ 그래서인지 유튜브로 세계여행 영상 보는걸 좋아해서 자주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

그 중 오늘은  뀨챤의 세계여행정복 유튜버를 소개해볼께요~~!!

 

 

 

두 친구를 알게 된건 먼저 시청하던 세계여행유튜버 제이님 영상에서 알게되어 구독을 하게 되었답니다~~

제이님은 다음에 소개하는 걸로 ... 여튼 제이님 영상에서 세분이 만나 함께 여행을 잠깐 하게 되요~~ 유튜브 채널을 한다고 해서 보러 갔는데...  영상에 자극적인 요소도 없고 소소하면서.. 정말 보면 볼 수록 두 친구의 선한 매력에 점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함께 여행하는 느낌으로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걸 영상에 모두 담으려고 노력을 많이 한것 같아요~~ 보시다 보면 자연히 아시겠지만 둘이 굉장히 취향이 달라요~~  영상 마지막에 서로 어땠냐고 물어보는데... 한분은 너무 좋았다는 반면 한분은 별로 아무느낌 없다...ㅋㅋㅋㅋㅋ 반전...ㅋㅋ

꺄~~😻😻😻❤️❤️❤️

 

 

 해병대 선후임 출신으로 세계여행을 계획하기가 쉽지 않았을것 같은데... 서로 배려심이 많고 성격도 두분 모두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다른 여행유튜버들 같은 경우 짜증내는 경우나 화내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는데... 뀨챤 영상을 보면 말투에 짜증을 볼 수가 없어요~~ 신기~~ 편집인가???ㅋㅋㅋㅋㅋ  제가 영상 처음부터 정독을 해보았는데...(아직 몇편은 아껴두고 있지만...ㅎㅎ) 정말 뀨챤님 모두 사람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더 정이 많이가는 유튜버인것 같아요!!!

 

- 뀨챤 유튜버 별명도 있답니다!!

뀨 : 뀨니피그~ 😆

챤 : 챤둥이~ 😆

 

세계여행이라는게 낯선 오지를 제한된 비용으로 다니는게 쉽지 않을 껍니다!! 때론 넘어지고(중국여행때) ... 때론 환상적인 여행이 (몰디브) 될 때도 있고 때론 급박한 상황(테러나 아픈경우)들이 닥칠때도 있지만...  지금은 390일만에 무사 귀환하여 각자의 생활을 잘 이어나가고 있다고 해요~~🥳🥳🥳

세계여행 영상은 아직 하나씩 올라오고 있는 중입니다!!! 빨리 보고 싶은데 목빠져요~~ㅋㅋ

 

 

 


 

아래에는 영상들 중 잼나게 본 영상장면을 발취해서 올려보아요~

 

중국에서 벌레꼬치를 먹는 장면과 부화 덜된 달걀을 먹어보는 장면입니다... 넘 징그러움 주의... 

 

 

친절하게 서로 먹여주고.....ㅋㅋㅋㅋㅋ

이런 먹여주는 장면 땜에 신혼여행이라는 댓글들이 많았던 건가??!!!!??1!!ㅋㅋㅋㅋㅋ😆😆😆

 

영상시청은 여기로👉👉 뀨챤의 중국 길거리 음식

youtu.be/anHQoEHwasQ

 

중국 소림사에선 무대에도 나간 뀨님~~

베트남 사막에선... 가위바위 보 해서 밑으로 기어 내려가기!!!!

뀨챤의 소림사 방문영상 👉youtu.be/rGLaFDD0_fM

 

 

 

 

태국 여행에서 만난 현지인 한국말 너무너무 잘해서 엄청 놀랐네요~~ 

아래 영상 투척!!!

 

라오스에서 신나게 물놀이 하는 영상도 덩달아 신나게 봤어요~~ 👍🏻👍🏻

 

 

 

인도에서 사람들이 휴대용선풍기를 너무 신기해하는 모습~~ 😁😁😁

 

미얀마 껄로트래킹... 등등 고생하다 지상낙원 몰디브에서 제대로 휴양을 즐기기도 하고~ 

몰디브에서 스리랑카 인도를 지나 현재 오만을 여행중인 영상까지 올라와 있습니다!! 아마 한번 보시면 처음부터 정주행하시게 될겁니다!!😊😊

 

모두 뀨챤님 세계정복기 많이 사랑해주세욤~❤️좋아요❤️구독❤️ (팬으로써 홍보중....ㅋㅋㅋㅋ)

뀨챤의 채널 방문은 요기로~~👉👉 www.youtube.com/channel/UCbGmpAZfYOm14I49-hMhKGw/featured

 

뀨챤의 세계정복 / ggyu cchan

두남자의 청춘을 담았습니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