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속초751 ] 홍게 / 에그명란/ 오징어순대 샌드위치(👍속초맛집 추천) 포장판매( Take out Sandwich 🥪 )주차 힘듬🥵

미즈장 2022. 8. 23. 01:10





안뇽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속초를 방문해봤습니다!!
유~~후~~~😙😙

작년엔 비수기 올핸 성수기

다녀와봤는데..

올해 목적은 바닷가 해변 물놀이를 해보고
싶어서 구하기 힘들었던 숙소를
비싸게 구해서
다녀와봤습니다!!
(1박2일로..)


결론은 바닷가 해변 물놀이를
못했습니다..ㅠ ㅠ

해변에서 발도 못담궈 봤다는.. 🥲🥲
작년엔 발이라도 담가봤는데 말이죠.. 하. 하. 하. 하. 하

😂😂😂
대신 유명 맛집을 검색해서
먹어봤습니다!!

바로 속초 751 샌드위치!!!

현재
포장판매만 이루어지고 있어서
내부/외부 모두 기다리는 사람들만 있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시면 되는데요~

기본 30분은 걸리는듯 합니다!!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2대밖에 댈수가 없어서
대부분 바로 앞 길가에
주르륵 세워두고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어요.. ㅠ ㅠ

그래서 도로 통행에 좀 방해가 되어
어떤 여자분은 창문 열고 언성을
높이며 막말을 쏟아내면서
지나가더군요..
난 아닌데..

그러다 몇분 후
경찰차가 지나가며 스피커로
‘ 차~ 빼세요~ ‘
를 외치며 지나갑디다..

전 운좋게 옆옆 골목길 진입로에 주차를 해서
조금 걸어갔습니다..(1-2분 거리)

혹여라도 주정차 딱지를 뗄까봐..ㅋㅋ::
(요새 일반인들이 찍어서 안전신문고앱에
올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몇번 당함..😡)


영업시간이 꽤나
찰지더군요~ ㅎㅎ 굵고 짧게 영업을.. 😜

오전 8:00 ~ 오후 3:00까지
매주 화요일 휴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선 안쪽에서
대기를 했습니다~~
의자만 둥그렇게 놓여있어요~
외부에는 몇개의 테이블도 있었어요~~


홍게 샌드위치 14,000원
에그명란 샌드위치 8,000원

카페라떼 추가로 4,000원?!?! 이었던가?!?!
주문해서 거진 30분 기다린거 같아요..ㅠ

제가 픽업하고 갈땐
대략 4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군요..
인기짱입니다~~
😙😚😜


비주얼 좀 보소~~~
요 비주얼 땜시 다들 한번쯤 맛보기위해
찾아가나 봅니다!!!

홍게살이 엄청 푸짐해보이죠~~
안에 파인애플까지 들어있어
새콤함이 홍게의 느끼한 맛을 좀 잡아줘서
더 맛있었어요~~

🎖
홍게 샌드위치는
특허까지 낸 메뉴였습니다~~


사진엔 엄청 커보이는데
제 기준으론 생각보다 동그랗고
엄청 크진 않았어요~~


맛있긴 했지만
가격대비
30분 넘게 기다리면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또 사먹진 않을것 같네요..😅


특히나 에그명란도 꾀나 맛있었어요~~
다들 비주얼에 한번씩 방문하는듯요~~

근데 샌드위치 자체가
왠간하믄 다 맛있기에..

오징어순대 샌드위치는 안먹어봤지만
강원도 아바이순대가 워낙 유명한지라
특이한 메뉴였어요~~😃


아무래도
홍게 샌드위치 안의
파인애플(통조림 같음)이
맛의 신의 한수였던거 같아요~~


아침대용으로 간편하게 먹기에
참 좋았습니다~~
더구나 바닷가를 바라보며
여유럽게 먹었음 더더 맛났을것 같지만

시간이 없었기에
숙소에서 허겁지겁 먹었다는..
ㅎㅎㅎㅋㅋㅋ


샌드위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원도 가셨을때 한번쯤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아침엔 요거 먹고
점심엔 감자옹심이
먹었습니다~~

감자옹심이도 대략 30분
기다렸다가 먹었네요..ㅠ ㅠ
확실히
성수기땐 뭘 먹어도 웨이팅 기본이네요..ㅎㅎ


홍게살 샌드위치 1개와
에그명란 1개 먹음 배부릅니다~~


요런 조런
먹거리 땜시 강원도 또 놀러가고 싶네요~~
😄😁😆


강원도 가면 또 먹고싶은
먹거리는
🥇막걸리술빵 과 🥈닭강정!!!!

막걸리술빵은 진짜 줄서서 기다렸다 먹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담에 가도 또 기다렸다 사먹을껍니당!!!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