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노브랜드 다이어트간식]김치볶음 누룽지 !! 한 봉지당 칼로리는?!? 🤫 중독성간식으로 강추!!(아이들간식)

미즈장 2022. 8. 19. 17:40





안뇽하셔욤~~~🤗

미즈장 Ms Jang 입니당!!

올만에 중독성 강한 간식을 리뷰 해봅니다!!

집에서
넷플 볼때나
드라마/영화 볼때
책읽을때
공부할때
컴터게임 할때
여행시 차안에서
술안주로
등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어른/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 드리는
* 노브랜드
김치볶음 누룽지
를 소개합니다~~~
😝😜🤪


생각보다 칼로리가 그리 높진 않아서
1봉지 정도 먹기에 괜찮은거 같아요~~


하지만 요것도
많이 먹음 (야채든 뭐든..ㅋㅋ)
살찝니다!!


1봉지에 3장의
김치볶음밥을 누른
누룽지가 들어있습니다!!!

1봉지(34g) 3개
125kcal

유통기한도 거진
1년이나 되네요~~~~(길다~~)
물론 그전에 다 먹겠지만….ㅋㅋㅋㅋ



1박스 안에 8봉지가 들어있습니다!!!

** 100g당
지방은 2g
당은 6g
나트륨 1,080mg 꽤 들어있네요..
탄수화물 79g
단백질 9g



참 좋은 제품을 만들었네요~~😆
항상 볶음밥 먹고나면
누룽지 수저로 막구 긁고는 했는데
이렇게 따로 판매를 하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은근 별미~~~😝
아들이 뭐냐고 하면서
먹어보더니
아주 좋아합니당!!!!
😄😁😆



가격은 4,580원!!!
그리 싼편은 아니죠..


식감이 엄청 바삭합니당!!!
손으로 부수면 얼굴에 튈정도..ㅋㅋㅋ
😅😅


좀 짜다는데
전 별로 안짜더라구요..ㅎㅎ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바삭바삭한 간식!!!
친구랑 맥주 한잔 하면서
안주로도 딱입니당!!!


여튼 울 가족 모두 만족스러운
간식이네요!!!
😄😝😄



내돈내사
솔찍 후기 였습니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