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팝핑보바(POPPING BOBA)후기!! 아이들의 재미간식~유튜브 인기 먹거리!

미즈장 2019. 1. 19. 01:10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유튜브에 많이 등장하는 ​간식거리

​​
​“ 팝핑보바 ”

후기를 올려보아요~~~^0^



몇년 전부터 큰아이가
​팝핑보바를 먹어보고싶다고 사달라며
​홈플러스 또는 이마트에 갔을때
직원한테 ​​​팝핑보바가 어디에 진열되있는지
물어봤었어요!!!
그 당시 직원은 그게 뭔지 모르겠다며
그런거 없다고 얘기했었는데....


이번에 ​일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다가 발견한
팝핑보바!!!!​​(popping boba)

​1만원대의 가격으로 한통을
구입해봤습니다!!!




세가지 맛이 들어있는데요!!!
리치맛, 망고맛, 딸기맛.....


성분표시를 보니 그닥 몸에 좋을것 같진 않습니다..ㅠ
정크푸드 같아요..


하얀색은 리치맛으로
리치향이 나는 알맹이로 꼭 연어알처럼 생겼는데요!!
씹으면 ​톡 !! ​터지면서 리치맛이 나요..


붉은색은 역시 딸기맛!!!

세가지 중에 딸기맛이 젤 맛이 없네요...ㅠ
약간 딸리립그로스 맛같은...

리치가 가장 맛있었던거 같아요!!!
전 한알씩 맛만 보았어요..ㅋ
제가 어렸다면 좋아했을지도 모르겠지만
어른이되어 그런지 인위적인 맛이 싫으네요...

여튼 아이들도 완젼 맛있다고는 안했지만
두자녀 모두 나눠 다 먹었습니당!!!

역쉬 아이들이란, .... ㅋㅋㅋ

유튜브가 아이들을 더욱 부추기는듯 합니다...
이렇듯 유튜브의 광고효과가 큰것 같아요!!!


••두번은 사먹고 싶진 않은 ​팝핑보바 후기였습니당!!


​댓글과 공감은 미즈장(Ms Jang)의 활력에너지입니당!^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