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후기]얼큰칼국수-장칼국수 괜찮네요~^^ 출출할때 딱!!!!

미즈장 2019. 1. 27. 00:33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미즈장(Ms Jang)입니다!!^^



출출할땐 보편적으로 ​라면을 가장 잘 끓여드시죠?!?!
제가 오늘 포스팅에선 ​칼칼한 ​얼큰칼국수
​‘ 장칼국수 ’ 리뷰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 칼국수는 ​바지락칼국수가 으뜸인데요!!
롯*슈퍼에서 장을 보는데 아이가 칼국수가 먹고싶다는 거에요~ 칼국수를 해먹기엔 좀 귀찮은 날이라
“다음에 해줄께” 라는 말과 함께 장을 보는데 ....
후다닥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생면우동같은 포장에
장칼국수
라는
풀*원 제품이 눈에 띄이더라구여!!! ​오 호 호 호 호~
그리하여 한번 구입을 해봤습니다!!
​바지락칼국수는 아니지만 ​얼큰칼국수처럼 맛나보였어요!



라면처럼 간편하게 후딱 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조리법이 라면과 별다를바가 없었습니다!!!
음청 쉬워요 쉬워~~~^0^


스프와 고명과 칼국수가 들어있습니다!!
생생우동 같은 느낌...ㅋㅋ​


제품명 풀*원의 바른먹거리 등등 내용이 뒷면에
잘 적혀있습니다!! 건강에 좋고 나쁘고는 라면과 비슷하겠죠 뭐... 몸에 좋을건 없으니 패스트식품은 가끔씩 먹은걸로해요~~~^^




조리법은 라면과 비슷한데 ​장칼국수
냄비에 물을 받아 장칼국수소스를 넣고 끓이다가 물이 끓어오르면 칼국수와 건더기를 넣고 ​5분가량 끓이시고
마지막에 김고명을 뿌리시면 되요!!!
정말 간단한 ​칼국수 입니다!!!

​​



끓어 넘칠수가 있어 넉넉한 큰 냄비에 끓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색감이 아주 얼큰해보입니다!!!



짠~~ ~~~ ㅇㅇㅇ
​후다닥 조리된 ​얼큰칼국수 완성!!!!
라면스프맛도 좀 나면서 맛있네요~~ 아주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같이 잘 먹은 한끼였습니다!!!


​홈더하기에서 장을 보는데 ​​장칼국수
라면으로도 나왔더라구요!!! ​또~~잉~~~^^
가격은 싸지 않은데 생면보다는 칼국수 느낌이 덜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칼국수는 뭐니뭐니해도 면발인디..ㅋㅋ 그리하여 장칼국수 라면은 제쳐두고
​신라면블랙으로 겟하였네요!! 헤헤~~
신라면블랙 은근 맛있더라구요~~^^



칼국수 면발 크게 신경 안쓰시는 분들은 ​장칼국수 라면을드셔보셔도 좋을듯요~~^^

•갠적으로 ​얼큰칼국수 먹고플땐 ​장칼국수 괜찮은거 같아요~ 비오는날에 찾게 될지 모르겠네요~~ㅋㅋㅋ



​••댓글과 공감 꾸~욱~~~!!! 미즈장의 에너지랍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 꾹~!! 가능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