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후기]2단 전기찜기 에미데 추천해요!!! 삶은달걀 장조림할때 간편하네요~~^^찜만두 역쉬 굿!!

미즈장 2019. 2. 1. 21:16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
전기찜기를 이용해 ​​삶은달걀을 해봤어요~~
​에미데Germany - 전기계란찜기
그 후기를 포스팅해보려합니다!!!







•••••••••••


저희집에선 ​삶은계란을 잘 안해먹어요~~
이유인즉 잘먹어주는 사람이 없는거죠~~^^::
하지만 ​​구운계란은 가족 모두 좋아하는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은 노른자를 빼고 흰자만 좋아하는게 문제지만.. 여튼 ​​​구운계란​밥솥을 이용하여 가끔 해먹습니다!!



한쪽 구석에 짱박아둔 ​​​2단전기찜기
꺼내서 쓰게 된 이유는
​​계란장조림을 하기위해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해 놓고는 막상 사용할 일이 없어
그냥 놔두었었는데
반찬가게에서 구입해본 ​마약계란장조림
먹고는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하여
집에 많은 계란들을 이용하여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그동안 냄비에 달걀을 삶으면 터지는게 문제였는데
​​에미데 전기계란찜기를 이용하니 간편하게
​삶은계란들을 만들 수가 있었습니다!! ~^^


한층에 7개.. 총 14개의 계란을 한번에
삶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가장 밑바닥에 물 조절을 이용하여
삶는 정도를 설정할 수가 있게 되어있어요!!
​반숙을 원하면 물을 조금 덜 넣으면 되요!!
친절하게도 설명서에 계량컵을 이용한 물조절 설정법이 나와있습니다!!! ^0^




삶을 계란 14개를
계량컵 바닥에 있는 송곳을 이용하여 뚫어줬습니다!!

달걀 터짐을 방지하기 위함인것 같아요!!




물을 붓고는 달걀들을 1,2층으로 넣고
계란찜기 스위치를 켜서 삶아봤습니다!

•바닥에 부은 물이 증발을 하면 전원이 저절로 꺼진다고 합니다!! 편리하네요!!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다 되면 전원이 꺼지니 다른일을 해도 걱정이 없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증기가 올라오네요~~
대략 10분 안쪽으로 소요된것 같아요!!



2층 삶은달걀들의 모습입니다!!



1층의 삶은달걀들은 구멍에서 난리가 났네요~~훗~


완성된 삶은 달걀들을 찬물에 샤워시켜 바로 까봤습니다!! 모두모두 잘 까지네요~
​삶은달걀들을 바로 ​간장양념물에 투척!!!
(간장양념물: 간장과 물을 1:1,
마늘, 파, 양파, 당근,설탕,올리고당-짜면 물을 더 넣음)
​​
••계란장조림에 들어갔습니다!! ㅋㅋ



​​전기찜기를 이용한 ​계란장조림 완성~~!!!!
유~~후~~~~!!!!

아이들이 ​계란장조림과 함께 ​참기름을 둘러
김이 모락모락나는 바로 막지은 흰쌀밥과 함께
쓱— 싹—- 비벼 먹으면서 굿!! 엄지척을 하네요!!ㅋㅋ

​마약계란장조림으로 한끼 해결!!! ㅎㅎㅎ



​••간편하게 뚝딱 반찬 한개 완성했네요~~^^*




•••••••••



간식으로 구입해 놓은 ​감자떡 만두
​에미데 전기찜기로 쪄봤습니다!!!




​오~~~~ ****

•​
쫄깃~쫄깃~~~식감이 죽음이네용!!!



​​•아이들이 맛있다며 너무너무 잘먹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입니당!!!



••​​미즈장의 ​전기찜기 후기 포스팅을 잘 보셨나요?^^


​•공감이나 댓글 많이많이 부탁드릴께용~~

더 좋은 포스팅을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당!!!
(​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