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코스트코 장보기] 이탈리안 티라미슈 최고!!!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은 꼭사야함!! (ft.코스트코 쇼핑 필수리스트) 가격/칼로리

미즈장 2022. 9. 20. 10:12




간만에 코트스코에 방문했습니다!!!😄
한번 가면 돈이 와장창 깨지는곳이죵~~

저의
코스트코 쇼핑 필수리스트 중 하나인

티라미슈가 딱 1개 남아있어서
얼른 집어왔습니다!!
😜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전부 팔렸더라구요~~
인기쟁이~~ㅎㅎㅎ


내용량 820g - 총 2,452 칼로리

생크림 돔 20개

생크림 돔 한조각에 122.6칼로리~~😊
한번 먹을때 3조각 정돈 먹으니
367.8칼로리(3조각)정도 섭취하는 꼴이네요~
❤️❤️❤️

영양정보란에 100g당 299kcal 라고
씌여있네요~😜

- 나트륨 45mg
- 탄수화물 28g
- 당류 18g
- 지방 19g
- 포화지방 14g
- 콜레스테롤 94mg(31%)
- 단백질 4g


유통기한은 3일 입니다!!

가격은 15,990원


양이 많아서 비싸지만
홈플에서 파는 콜드브루 티라미슈보단
저렴하지 싶네요~😄


홈플 티라미슈도 진짜 맛있는데
가격이 올라 6천원대에요~
가끔씩 사먹는데 1분만에 순삭입니다!!!
ㅋㅋㅋㅋ

https://9ood-lucky.tistory.com/m/113

미즈장의Review리뷰] 몽블랑제 콜드브루 티라미슈 디져트~ 기대이상의 달콤한맛과 가격!!~By 홈플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티라미슈를 한번쯤은 먹어보셨을꺼에요!~ 입안에서 살살녹는 케이크라고 해야할까요??? 요새 부페에 가

9ood-lucky.tistory.com


콜드부르처럼 커피 풍미가 너무 좋고
시트가 촉촉하고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 케이크보다 더더 맛있네요~~


애들도 너무 맛있다며

담에 또 코코가면 사오는걸로
약속을 했습니다~~ㅋ


고소한 생크림이 위쪽에서
어울어져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진정한 티라미슈 맛입니다!!
스벅꺼보다 훨 맛있네요~~~
🤪👍


다이어트 중엔
절대 사면 안됩니다!!!
완젼 방해되죠~~~


먹을때는
1칸만 먹어야지 싶다가
먹다보면
3-4개는 순삭입니다!!!

먹고 운동하믄 되죠 뭐.. ㅎㅎ


——————
여기까지
코스트코 필수 쇼핑리스트
이탈리안 티라미슈
추천 소개를 해봤습니당!!!

좋아요~ 구독은 ❤️사랑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