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골든두들 럭키의 일상

[대형견 골든두들] 왜 물어뜯는 걸까요?

미즈장 2018. 4. 1. 20:56

안녕하십니까! ㅎㅎ
대형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이에요!

벌써 주말의 끝인 일욜 저녁이네요...아쉽 아쉽..ㅠㅠ
저녁시간만 되면 흥분해서 올라타고
무는 럭키의 행동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무지한 초보반려인에게 선배반려인들의 조언을 구하네요..ㅜ

제 옷들과 아이들 옷이 남아나질 않습니다..흑흑..ㅠ
어제 저녁엔 아들 팬티가 찢김당하고..
제 남방의 찢겨짐 등등
오늘 저녁엔 제 패딩이 찢어져 더이상 입을 수가 없네요.


아래는 바지가 찢어졌네요..
아끼는 옷은 입을 엄두가 안나네요..

제 딸아이도 자꾸 물어서 오늘은 손가락에 피가..


방으로 들어가서 피하라고 하고선
럭키가 놀자고 그러는가 싶어

강형욱훈련사가 세나개에서 알려주신
방법을 해줘봤어요...


과자상자를 이용하여 두번 해줬는데도
금방 뜯어버리곤
또 다른걸 찾네요...오늘 산책이 너무 짧아서 기운이 남아도나봐요...

큰 박스에 해주는게 더 좋을듯 싶어요^^

언제쯤 올라타고나 옷을 안찢을까요??
더이상 그러지 않는 날이 오기는 올까요??
아직 어려서 그러는가 싶다가도 계속 습관으로
굳을까봐 걱정입니다..

여전히 반려견을 키우는데 모르는것이 많은
초보반려인 럭키맘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