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베트남 다람쥐똥커피 맛보자

미즈장 2018. 4. 11. 13:47

 

안뇽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미세먼지 나쁨으로 럭키 산책을 갈까말까하다가 결국 가지못했습니다..ㅠ

미세먼지들이 럭키털에 묻어 집으로 오면 씻겨야할텐데 대형견을 씻기기란 쉽지가 않거든요.. 특히 말리는게 가장 어렵네요....
미세먼지가 빨리 사라지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여튼 오늘은 제가 선물로 받은 베트남의 유명한 다람쥐똥커피 원두를 드립해 마셔본 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일명 ' 콘삭커피 '라고도 불리죠?

더불어  다람쥐똥 드립커피를 이용해 소금커피만들다 . 므흣~~!! ..

 

 

자고있던 럭키가 냄새를 맡았는지 일어나서 킁~`킁~ 킁~~  코를 대보내요~~^^

하지만 강아지들은 커피를 먹으면 안된다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카페인 때문에 해롭다고 하네요~~~

하지만 조금씩은 먹어도 바로 탈이나거나 하진 않는것 같아요~~

일전에 제가 핸디로스팅으로 커피를 볶을때

바닥으로 커피콩들이 튀었는데 사무실에 있는 래브라도리트리버 수분이가 아그작~아그작~~ 몇알 씹어먹기도 했었거든요..

물론 아무탈이 없었습니당~~^^; 하지만 안먹이는게 가장 좋죠~!!!

베트남 다람쥐똥 원두커피도 상품이 여러가지 일테죠??

제가 선물로 받은 다람쥐똥커피원두는 요거에요~~ 상표가 어떤건진 잘 모르겠네용..

개봉을 해보니 프렌치정도로 로스팅이 되어있는것같네요~ 한눈에 보아도 굉장히 끈쩍한 느낌이 드는데요..

향은 매우 좋습니다! 고소한 향이 스믈~스믈~ 올라와요~~^^ 흠~~~ 쪼항~

럭키도 맛보고 싶어 올려다보네요~~ 귀여운 럭키!!ㅋㅋ

유리병에 옮겨 담았습니다~~  핸드그라인더에 갈아보죠~

럭키에게 향을 맡아보라고 코에 대주니 낼름 커피비닐봉투를 가져가네요~~

"흠~~흠~~!!!! 쪼아~~쪼아~~~" 하는것 같아 귀여워 찰칵! 차~알~칵!!

분쇄된 커피에선 기름진모습이 사라져보여요~

간편하게 일회용 필터로 드립을 해봅니당.

다있오에서 구입한 커피필터로 간편해서 사용하기가 좋아요~

드립퍼가 다른곳에 있어 일단 있는걸로 내려보았어요~ 생각보단 향이 멀리 퍼지진 않네요..

진하게 잘 우러나왔습니다!! 향이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나면서 바디감도 좋네요!! 굿굿~~~

생크림을 거품기로 휘~휘~~ 저어 만든 후 얹어보았어요~~ ^0^

그 위에 고운소금을 솔솔솔~~~ 뿌려주었습니다!! 요리할때 쓰는 구운소금을 뿌려 보이질 않네요~

제대로 소금커피를 맛보려면 저염소금 or 건강소금?? 그런걸 뿌려야 더 맛날것 같아요..

카페에서 소금커피를 마셔보니 소금색이 함초소금 색이 나더라구요~ 좀더 맛있는 소금이었던것 같아요..

아쉬운대로 있는걸로 해마셔도 소금커피는 굿~~입니당!! 달콤 짭짜롬함이 기묘한 맛을 풍기네요!!!

최고~~~~~~~~~~~~~~~~~최고~~~~~~~~~~~~~~~~~~ 

 

일하면서 맛보는 커피는 단연 으뜸이네요~~~!!!!

이상 베트남 다람쥐똥 콘삭원두 후기였습니당!!!!

모두들 미세먼지에서 건강을 지키는 하루가 되시길 바래욥~~!!!^^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씁니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