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골든두들 프로플랜 대형견퍼피 사료를 먹이다

미즈장 2018. 3. 30. 12:32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당!

 

대부분의 반려인들이 사료에 대해

한번씩 고민해보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제가 초보맘이다 보니 럭키는 어릴때

마트에서 퍼피용을 사서 쭉~ 먹이다가

점점 커지는 몸에 비해 사료가 많이 작은 느낌이들어

알아보던중

프로플랜이라는 인지도 있는 사료를 알게되어

대형견퍼피를 구입해서 먹여보았어요~~

 

첨으로 줬을때의 반응은 완젼 최고였습니다!!

기존의 작은알갱이를 잘씹지도 않고

삼키던 럭키가

알갱이가 큰 사료를 우드득~우드득~

씹으며 평소 양보다

훨씬 많이 잘먹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아그작~~ (영상을 못찍었네요..ㅋㅋ)

씹는 식감을 알게 된... 그런 느낌>??? 캬캬캬~~

 

그렇게 한달 가까이 먹이는 중인데

15.4kg 으로 워낙 양이 많다보니

절반정도 먹인것 같아요....

가격면에서도 그렇게 비싼것 같진 않더라구요..

워낙 퍼피용은 성견용보다 비싸서,..,,,,,

 

 응가도 적당히 단단하고 예쁘게

똑~~떨어뜨리면서 싸고 있어요~~

하루 4~5번 급식하며

3~4번 응가를 하는것 같아요~

 

 

죄다 영문으로 쓰여있네요~~하하하~~^^::

그리하여 퍼왔습니당!!

 

이상 럭키의 사료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