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골든두들 럭키의 일상

#행복반려견 #럭키의말썽!! ㅋㅋ

미즈장 2018. 3. 25. 21:43

 

 

안녕하세요~~~~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매우나쁨으로 #재난경보

문자까지 발송된 하루네요~

모처럼 가족과 럭키를 데리고 외출을 계획했었는데...흑...ㅠ.ㅠ

 

어제도 미세먼지가 엄청 안좋은 나쁨 끝자락이었어요....

어제 오전부터 집안에서 럭키의 말썽으로 인해 룰루~랄라~~

미세먼지 나쁜줄도 모르고 럭키 산책을 나갔더랬죠~!!

 

요런 말썽으로 인해 딸아이 학원 끝날때되서 마중을 나갔어요.... 밖을 나가니 럭키가 신이 났네요~~ 역시 산책은 진리...^^

 

 

핫도그가게 앞에서 얌전히 기다려주는 멋진 럭키!!!

 

 

 

길 가다가 다리가 꼬여버림에 당황한 럭키~!!!ㅋㅋㅋㅋ

 

 

 

한참 2~3시간을 밖에서 놀다 집에오니 뻗어버렸네요...

몇시간동안 쿨쿨 잠만자고 .. 기운이 쪽 빠졌나봐요...

덩치만 컸지 아직 아기라 그런가봐요...

 

 

 

 

 

 

에너지 충전을 다했는지 저녁엔 또다시 말썽을.....ㅠ.ㅠ

 

 

 

어쩜 좋아요..... 울 럭키 얼굴....ㅠ.ㅠ

아들내미가 그냥 물감이 아닌

아크릴물감으로 페인팅을 하고 정리를 다 해놨는데 그만...

작품을 말린다고 책상위에 올려놓은걸 럭키가 팔을 뻗어 입으로 할짝~할짝~~~....

오우~~~~ 마이~~~~갓~~~~

 

아시다시피 아크릴물감은 마르면 굳어져서 물에 안녹는다는....

 

다음날 털을 밀기로 한걸 어제 새벽1시까지 씻기고 말리고 미용했네요...ㅠ.ㅠ

럭키도 아크릴물감을 조금만 핥았는지 건강상 괜찮은것 같아요.,..

 

처음 미용을 해보았는데 무척이나 어렵다네요..(럭키빠 왈..)

계속 새로 구입한 애견이발기를 탓하네요...잘안밀린다고...

 

여튼 어려서 그런지 얌전히 있지도 않고 ....

대충 얼굴만이라도 물감 흔적을 없앤걸로 대성공 만족입니당~!!! ^0^

 

말썽꾸러기 럭키로 인해 웃고우는 하루를 보내는

대형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의 포스팅이었습니당!!!

 

 

공감 덧글은 다음 포스팅의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