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골든두들 럭키의 일상

#골든두들 럭키의 #낙엽 산책!! 낙엽 맛보기!!!

미즈장 2018. 3. 27. 16:37

안녕하세요~  대형견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지난주 #골든두들 럭키와의 #낙엽산책 을 포스팅해보아요~~^0^

 

세상에 나온지 생후 3개월밖에 안되어

세상의 모든것들이 마냥 신기하기만 한가봐요~~

 

처음 집밖에 나갈땐 무척이나 두려워하며 낑낑대던 럭키가

여러번의 산책으로 산책의 재미를 느꼈는지 나가는걸 이젠 아주아주 좋아해요~~^^

" 럭키!! 가자!! "

하면 현관문 앞에서 꼬리를 흔드네요~~

 

 

눈에 녹은 낙엽들이 공원에 많더라구요~~ 바스락~ 바스락~

바람에라도 날리면 신기한듯 왕~!! 하고 쫓아가 입으로 씹어버리네요~~~ㅋㅋㅋㅋ

처음엔 낙엽이나 솔방울 등등 잡다한걸 먹으려고해서 뺏었는데

요샌 몇번 걍 두니 씹다가 밷더라구요~~ 점차 아는거겠죠? 먹는게 아니라는 사실을...ㅋㅋ

 

 

영상도 투척을 해보아요~~^^ 헤헤

 

귀염둥이 #골든두들 럭키의 깜찍발랄한 낙엽 산책 포스팅이었습니당~!!

 

 

공감과 덧글은 다음포스팅의

활력소가 됩니당!!

 

모두들 미세먼지가 심한 오늘

건강 잘 챙깁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