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GoldenDoodle후기]반려견 심장사상충약(하트세이버) 동물약국이 저렴~^^

미즈장 2018. 9. 15. 16:14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이에용~~

오늘은 ​심장사상충 약을 저렴하게 먹일 수 있는 팁을 가지고 왔어요.. #^0^*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동물병원보다
약국에서 훨~~씬 저렴하게 판다는걸 알았네요~~^^

초보반려인이라 럭키에게 ​​심장사상충약을 죽을때까지 한달에 한번씩 먹여야한다는 사실에 의아해 했더랍니다.. 아니 왜.. 매달??
(다른 접종들은 어릴때 맞춰주면 한동안 안맞잖아요..ㅠ)

매달 병원에 가서 사오는것도 그렇고 대형견이라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성견이 되니 약값도 비싸지더라구요..



그리하여 알아본결과 심장사상충 약이 ​동물약국에서도 판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그것도 6-7배 가량이나 저렴하게....@0@ 병원에서 파는거랑 비교를 해보니 별반 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리하여 저희동네 동물약국을 폭풍검색하여 하트세이버(Heart saver)심장사상충 약을 구입해왔습니다.. 가격은 이만원조금 넘는 가격으로 병원에서의 1알 가격에 7개를 구입하여 럭키에게 먹여본 결과 -​굿~~~^^ ​잘 먹어주네요~~
병원꺼는 간식처럼 씹어먹는 츄어블형태였지만 제가 방문한 약국엔 같은건 없었고 삼키는 알약형태로 되어있는 종류 하나밖에 없어 겟하였는데 럭키한테 억지로 삼키게 하지 않아도 간식처럼 그냥 먹어줍디다!!!^^

앞으로 쭉~~동물약국에서 구입해다 먹여야겠어요~

###참고로 저희동네 평택안중에선 동물약국이 없어 가장 가까운 청북까지 가서 사왔어요~~^^ 청북에 동물약국이 한곳 있더라구요~~자가용 없인 갈수없겠더라구요~
안중에도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건강한 반려견을 위해 잊지말고 1달에 1번씩
심장사상충 약을 먹입시당!!!!!

#############참~~심장사상충약 성분엔 구충제 역할도 한다는 사실~~알고 계시죠?? 나만 몰랐음??!!...ㅋㅋ
공감과 덧글은 럭키맘의 에너지입니당!!!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