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미니- 성능에 놀라다!

미즈장 2018. 9. 15. 17:01



안녕하세요~~^^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소형블루투스스피커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얼마전에 저희 아들이 용돈을 모아 집근처 홈플러스에 가서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얼마나 작던지.. 디자인도 예쁘더라구요..^^깜찍 그자체!!

##갠적으로 연탄이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
•원형 위에 구멍때문??!! ㅋㅋ


여튼 가격은 온라인가보다 만원이 더 비싸더라구용—
인터넷가로 ​만오천원가량하는 요녀석은 정말정말 가성비 갑인것 같습니다!!! 노래를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거-미니로 노래를 틀어 듣는데 사운드의 울림과 음질 모두 좋더라구요~~여느 비싼 블루투스 못지않습니다!!!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강츄~~~~^^

아래쪽엔 고무재질로 되어있어 밀리지 않고 고정이 되네요. 샤오미...정말 점점 대단해지는 기업이네요~~~~

•참고로 핸드폰과 조금 떨어지면 음이 끊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들어서 뒤집었다 하면 또 음이 끊김니다..
•핸드폰을 가까이 두고 블루투스를 만지지 않고 즐긴
다면 불편함 없이 사용가능하겠네요~~

디자인과 성능 , 가격이 착한
샤오미 블루투스스피커-미니 사용후기 였습니다!!

공감돠 덧글은 사랑과 작은 관심의 시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