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인천차이나타운-##2동화마을!!

미즈장 2018. 9. 17. 13: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곳- ​인천차이나타운 방문후기 두번째 포스팅을 해보아요~!!!!!!

​차이나타운 하면 많은 사람들이 짜장면을 떠올리더라구요~~ 그에 걸맞게 차이나타운에는 짜장면집이 줄지어 있습니당——​하하하하하~~~~~^0^

또한 아이들을 위한 동화마을 이라는 구역이 존재하더라구요~~ 역쉬나 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합니다!!!
생각보다 잘 꾸며놓았어요~~~




디저트도 즐길 수 있고... 간식거리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뽑기들과 추억의잡화점도 볼 수있네요~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상점들이 즐비하죵??
전부 들어가보진 않았습니다~~여튼 거리들의 벽화가 예뻐요~~~아이들 뿐 아니라 연인들도 꽤 볼 수 있었답니다!!
​​


왠 사진관??! 했더니 친구 얘기론 sns에서 꽤나 인지도 있는 사진관이라고 하더라구요~~~잘찍는대요!!!ㅋㅋ

돌아오는 길에 (사람 많을땐 한참 줄을 서서 살 수 있다는) 공갈빵을 마무리로 사가지고 돌아오는 길에 차에서 냠냠 먹었습니다!!! 첨에 목을땐 뭐 먹을만 하네..싶더니 먹다보니 생각나더라구요~~은근 중독성을 가지고있네요~~ 담에 가면 공갈빵을 또 사가지고 돌아올듯해요~~^^


담엔 화덕만두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예전에 대만여행에서 현지인들이 줄지어 사먹길래 먹어봤는데 그땐 배가불러서 맛있는지 몰랐는데 .. 대만꺼와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아래 대만여행시 먹어본 현지화덕만두 올려보아용!!!



오래전이라 만두사진이 요것밖에 없네욤...

공감 꾹!! 잊지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