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Kuala Lumpur 대형마트 NSK로컬마트!!저렴하게 쇼핑리스트 채웠어요^^*

미즈장 2018. 12. 31. 10:19

안녕하세요~
​두 자녀 ​해외자유여행​​미즈 장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 여행 중
모두들 여행가방을 꼭 채워야하는 ​​​쇼핑리스트가 있죠?!?!?! 아무리 말레이시아 물가가 저렴하다고 해도 같은 물건을 좀더 싸게 저렴히 사고 싶은게 당연한 소비자의 마음이겠죠?!? ^0^

또한 여행객으로써 이곳저곳으로 돌아다니다보면 돈이 쏠쏠하게 많이 나가는데..ㅋ 그 와중에 좀더 저렴히 구입을 할 수 있다면 ​​굿Good이죵!!!


현지 로컬들이 다닌다는 ​​대형마트​​ NSK슈퍼마켓을 소개해보아요~~^^ 기념품을 사러 ​쿠알라룸푸르 ​​센트럴마켓(Central Market)을 갔다가 현지로컬대형마트 정보를 입수해 아이들과 헤어져 동생과 둘이서 ​그랩을 타고 ​​NSK슈퍼마켓​(SuperMarket)을 가보았답니다!!! 숙소에서 거리가 꽤 되네요..^^;; 차는 막히지 않았지만 30분은 족히 걸린듯..


저녁에 찾아간 ​​NSK수퍼마켓은 변두리에 있는건지 주변이 온통 어두웠어요... 주변 불빛들이 별로없어 첨에 좀 놀랐다는..맞게 찾아온건지.. ㅠ 택시기사도 잘 모르더라구요..


​구글지도 스트리트뷰로 보니 밤에 본것과 똑같네요..
다만 상가들이 모두 문을 닫아 주변이 매우 어두웠다는점ㅋㅋ


한국의 여느 대형마트와 별반 다를껀 없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갑작스럽게 일정에 없었던 대형슈퍼마켓을 가게되어 ​머니money를 충분히 가져오지못했다는..​ㅠ 센트럴마켓에서도 기념품을 사느라 남은 돈이 170링깃밖에 안남았었어요..(한화로 대략 45,000원)....여유돈이 모두 호텔금고에 있었거든요.. 일단 모자라는건 호텔근처 ​콜드스토리지(Cold Storage)에서 구입하는걸로 했지요..ㅋ

종류도 많아 점원한테 추천받은걸로 겟 했는데 대성공인듯요!!! 모두 맛있었습니당~^^



​고ㅏ일들이 모두 신선하고 종류도 많고 저렴하고!!! 다만 머니가 많지않아 망고만 사가는걸로...ㅎ ㅎ ㅎ


​한화로 약45,000원 어치를 구입했는데 5-6봉지나 되었습니다!!! 으.. 너므 무거웡~~~택시에서 내릴때 제부한테 호텔입구로 나와달라고 했네요... 말레이시아 물가가 우리나라보다 확실히 저렴하긴하네요... 한국에서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등 대형마트에 가면 5만원가량으로는 한 두봉지 채울까 싶은데..ㅠ 애들 과자만 몇개 사도 금방 만원돈이니....ㅠ.ㅜ

여튼 한국으로 가져갈 ​쇼핑품목들을 열심히 계산하여 담았습니다!!! ​​제꺼부터 시작해서 친구들과 동생, 부모님과 아이들학교친구들 선물들까지... 나중에 짐을 싸보니 가장 큰가방 하나가 쇼핑한 물품으로 꽉 찬거있죠.. ..
​​​​헤헤헤....^_^::




••••••​저의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
화이트커피, 카야잼, 떼따릭(밀크티), 미고랭라면,
실크스카프, 향초, 마일로, 망고젤리, 망고사탕, 쿠키, 초콜릿, 등등등....마일로 초코볼이 은근 맛있었네요~



현지에서 꽤 많이 먹는다는 ​몬스터크래커 !! 현지 살고있는 언니가 먹어보라고 사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요!!! ^~^



​미고랭라면인데 맛있어서 현지에서도 여러번 끓여먹었어요!!! 몇가지 종류를 먹어봐도 모두 괜찮았습니다!!^^


​마일로 초코볼인것 같은데 가는 마트마다 볼 수있었어요!! 넘 맛있었습니다!!!

••이상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대형마트 ​​NSK 슈퍼마켓(Supermarket) ​후기였습니당!!!



공감 꾹~!! 이나 덧글을 올려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스를 환영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