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말레이시아 유심구매!!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구매해요!!!

미즈장 2019. 1. 2. 17:02


안녕하세요~~~
​두자녀의 ​해외자유여행미즈장입니다!!! ^0^*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준비사항 중 ​유심칩 구매가 빠질 수 없죠?!?! ​유심칩 구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이번에 일주일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을 하게 되면서 ​유심을 사용해본 후기를 바탕으로 올려볼께요!!!

일전에 홍콩을 당겨 올땐 한국에서 유심을 미리 구매를 해서 가져가 저렴하게 사용을 했습니다!!! 이번 첫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때에도 잊지않고 온라인 검색질로 꼼꼼히 따져서 가성비 갑으로 구매를 한다고 했는데요...(일주일데이터 약 17,500원에 구입)


OTO무료로밍 앱을 통한 무료통화 상품을 추가구매까지 했지요.. 하지만 앱 설정을 한국에서 미리 해가는것을 몰라 사용을 못했습니다...ㅠ 억울... 괜히 추가금 내고 구매를 했어요.. 데이터를 이용해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주고받았는지라 무료통화가 굳이 필요하진 않았어요...(보톡,페톡으로 연락을하면 되니깐요^^)



* 함께 여행을 가는 동생네 핸폰 유심을 추가로 구매를 해야해서 ​​쿠알라룸푸르 공항내에 있는 곳에서 유심을 구매했습니다!!!

* 그런데 헐...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 3/1가격?!?! 한화로 4천원정도??!

* 여행중 몇일 동안 사용해본 결과 .....
한국에서 구입한 제껀 데이터가 안터질때가 종종 있었는데.. 현지에서 구입한 유심은 끊기지 않고 잘터졌어요....

* 간혹 데이터가 잘 안터져서 ​그랩을 부를때 힘든때가 몇번 있었어요...ㅠ 동생은 한국에서 미리 그랩을 안깔고 가서 현지에서 앱을 깔수가 없었꺼든요!!!! (​그랩에 통신사 정보나 전화번호 인증같은게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


••​말레이시아 여행 가실땐 꼭 한국에서 미리 그랩(Grab)​앱을 깔고서 실행하여 인증처리를 해주세요!!!


~~~~~~~~~~~~~~~~~~~~~


* 다음번 말레이시아를 방문할땐 현지공항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유심을 구입하려해요!!!^^ 저렴하고 잘터지고!!


••짐을 다 찾고 나오시면 ‘​핫라인’이라고 왼쪽에 유심파는곳이 위치해 있어요!!! 거기서 구입했었는데 저렴하고 잘터지고 좋네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계획이시라면
​​쿠알라공항에서의 ​유심 구입을 고려해보세여~~^^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덧글​과 ​​공​감 ​꾸~욱 눌러주시옵소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