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딘타이펑 김포공항롯데몰 맛집!!!중국만두 샤오롱바오의 육즙은 최고!! 만두의 최고봉!

미즈장 2019. 1. 9. 17:45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김포공항의​ ​롯데몰을 찾았어요!!
​롯데몰에서 ​​​​​​​​대만에 본점이 있는 대만의 체인음식점
​*딘타이펑 방문후기를 남겨보아요!!!
딘타이펑이란,,
​‘크고 풍요로운 솥’이란 뜻을 담고 있다네요~

​​​​



​우선
​​- 옛날 같으면 ​김포공항하면
뱅기타러 간다고 생각할테지만...
지금은 ​김포공항에 생긴 ​​​롯데몰로 인해
쇼핑을 즐기러 간다고 해야할것 같아요!!!
시설이 너무 잘되있고 사람들도 너무 많네요!!!
대부분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들이 많은거 같아요!!!
그만큼 ​​가족쇼핑몰로 최고인기 인것같아요!!


자..그럼!! 아이들과 ​​롯데몰에서 빠질 수 없는


*​​​첫번째 필수코스는 바로
​​​​토이져러스~~^^
​롯데몰을 방문할때마다 ​​아이쇼핑만으로도
즐거워하네요...​ (사진첨부는 못했어요)
토이져러스 입구 앞에 있는 ​​​​4D체험관도 몇번 체험을 해봤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이번 방문에도 한번 체험을 해주었어요!!



*​*​​두번째 필수코스는 바로 ​​​​영풍문고 ​​서점입니다!!
책을 좋아하는 저는 아이들과 함께
​서점에 가는걸 좋아해서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서점이 보이면
꼭 들리는곳 중 하나였지요~~
제 책은 뒷전으로 안사더라도
아이들 책은 가끔 한권씩 사주기도 했어요~~
(전 대신 도서관에서 빌려보는걸로..ㅋㅋ)
그래서 지금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냐구요?!?!?ㅋㅋㅋ
그러면 좋겠는데 그렇지는않네요..
​책보다는 핸폰 ​​​유투브나 게임을 더 즐겨한다는..ㅠ
​​​현실은 이렇습니당.. ​하 하 하 하
하지만 ​서점에 들리는건 여전히 좋아해주니
한편으로 다행이라는 생각이..
책을 고를때도 점점 유익한 책보다는
만화책이나 색칠공부나 미로책?!?! 그런걸 사달라고...
​미챠~~~~ㅎㅎㅎㅎㅎㅎㅎ



*​​​세번째는 필수코스는 아니지만
​​아이스크림 가게!!!
​​제가 생각하는 맛있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두 곳(​파스퇴르밀크바,아이스팩토리)이 있죠~
이번에 ​​​​​​파스퇴르​​밀크에서 ​​소프트콘을 먹어보았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먹어본 인기있는 ​​백미당과 비슷한 느낌인데요!!!
고소함이 남다른 ​소프트콘입니다!!!
​​​아~~너므 맛있네요ㅠ 살쪄~살쪄~~~~ㅠ ㅜ


•우유 중에서도 ​​​​파스퇴르​​​ 저온살균​​​ 우유가 일반적인 우유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가격도 조금 더 비싼데 ​롯데슈퍼에서 간혹 ​900m 두개 묶어 4900원 할때 가끔씩 사다가 마셔요~~~^0^.
​파스​퇴르​저온살균 우유로 만든 소프트콘 인것같아요~~


• • ••••••••••• • •


여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저녁메뉴로 찾아간 곳은
​바로 바로 바로김포공항롯데몰 안에 위치한 ​
​김포공항롯데몰의 맛집!!!
중국음식​인 ​​​​딘다이펑 입니다!!!
(세계 각지에 입점해 있는 대만레스토랑 체인점이지요!)

아이들까지 총 6인으로
​신년맞이세트가 있길래 주문을 해보았어요~~^^
추가로 샤오롱바오 10개 주문해주는 센스까지~~~~!!!!!! ​* 헤 헤 헤 헤 *


​​​*딘다이펑은 여러번 방문해보았고
​대만에서도 먹어보았지만
늘상 주문하는것만 주문을 하게되는 습관이 있어
이번 ​신년맞이세트에선
처음먹어보는 요리를 먹어보았어요~~~
역쉬~~~~​굿 이었습니당~^ㅁ^**




세트 안에 포함된 ​샤오롱바오!!!
(아래사진은 추가로 주문한 10개의 샤오롱바우)

배가고픈 관계로​ 육즙의 모습은 못찍었어요..ㅠ
​간장에 빠진 ​저민생강을 올려서 먹으면
​육즙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면서
칼칼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장어먹을때 생강을 같이 먹으면 맛나는것처럼요~^^)




​​꿔바로우​탕수육과 비슷한 맛으로
딱히 특이한것 같진 않았어요~^^
요새 짜장면집에도 ​​
꿔바로우처럼 튀겨나오는곳이 많아졌더라구요!!!
첨에 접해봤을땐 너무 맛있었던게 기억나네요~~



그린빈쇠고기볶음!!!!
완젼 중국스퇄~~~^^짭쪼름해서 중국쌀밥과 같이 먹으면 맛의 배가 될것 같았어요!!! 그린빈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보단 어른들 입맛에 맛을꺼 같네요!!
역쉬나 아이들은 잘 안먹음...ㅋㅋ


​*새우탕은 심심하니 괜찮은것 같아요!!! 제가 워낙 싱겁게 먹어서 그런지 괜찮았는데
친구왈...”음식들이 대체적으로 심심하다~~!!”
친구는 ​딘다이펑 처음 방문차입니다!!! ^^



멘보샤​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식빵 사이에 새우를 다져서 넣고 튀겨낸 음식이랍니다!
바삭한 식감과 더불어 새우향의 풍미가 매력적인 음식이에요~~~^^쉐프들 사이에서도 인기인지 ​이연복의 멘보샤 만들기가 검색란에 뜨네요~~^^
​멘보샤를 걱색해보면 ​멘보샤만들기 블로그 글들도 많이 보여요~~저도 집에서 간식으로 만들어먹고 싶네요~
​​


마지막 요리는 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저희 테이블에 잘못 전달되었다가 다시 가버린 요리..
받았을때 바로 먹어볼껄?!?!?!?!?ㅋㅋㅋㅋㅋ
담에 먹어봐야겠어요!! 맛있어보이네요~~하하하

아이들이 좋아한 ​​계란볶음밥을 못찍었네요!!!
계란과 파만 넣고 볶은것 같은데 중국쌀로 볶아서 그런지 중국볶음밥의 특유한 향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요리는 아니지만 너무나 맛있는 ​​
쨔사이~~~!!!!
아이들까지 반하게 되어 여러번 추가로 듬뿍 달라고 얘기할 정도로 ​중국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곁들이로 우리나라의 ​​​​단무지 같은거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것 같아요!!


중국음식이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도
잘 맞는거 같아요!!!
매번 방문할때마다 사람들이 많고
대기를 해야하더라구요!!!
먹으면 먹을 수록 빠져드는 맛인것만은 확실합니다!!
친구는 그냥 그렇다네요..ㅋㅋㅋ

​(본 후기는 1원도 안받고 직접 쓴 리얼후기입니당)


​​•••​댓글과​ 공감​​미즈 장​사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