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골든두들 럭키의 일상

골든두들 럭키]반려견과 마안산 운동Again~(강아지산책코스추천)^^마안산 앞 리얼벌집아이스크림 후기!!꿀체험~꿀시식~!!

미즈장 2019. 3. 26. 21:14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반려견을 키우는 럭키맘인 미즈장-Ms Jang입니다!!

 

지난 주말에 신랑과 함께 럭키를 데리고 집에서 가까운 마안산에 운동겸 강아지산책겸 다녀왔었는데요~~

정확히 마안산정상에 오르고 내려오는데 딱 50분이 소요가 되었었어요~~

부담없이 산책하기에 딱 좋은 코스죠~

 

 

골든두들 견종이 아직 흔치 않아 마주치는 분들께서는 삽살개 아니냐는 물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삽살개를 실제로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도 외형상 많이 비슷한것 같긴해요~~^&^

럭키가 어느덧 생후 1년이 넘었는데요~ 덩치가 너무 많이 커져서 보시는 분들께 많이 위협적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골든리트리버 특유의 성격과 사회성을 많이 닮아 너무나 착하고 겁도 많은 럭키랍니다!!!

거기에 푸들의 특성도 있어 많이 짖는 단점도 있긴해요~~ㅋㅋ

에너지도 넘치고 장난기도 많은 성격의 럭키는 등산을 하는 내내 노즈워크로 기분이 너무 좋은것 같았어요~

 

♣♧ 마안산이 높은 산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지난주에 럭키의 첫 등반이라 그런지 마안산에 당겨와서는 럭키가 종일 누워 잠만 잔거있죠....ㅋㅋ 은근 많이 힘들었었나봐요~~ㅋㅋ 한창 에너지가 가득한 나이인데 운동을 너무 안시켜서 그런건지.....

럭키 체력이 너무 딸리네요~~ㅋㅋ 그리하여 이번주말에는 아이들도 모두 같이 럭키를 데리고 마안산 등반을 하였습니다!!!

역시 아이들은 체력이 좋아서 그런지 마안산은 산이 아니라 언덕이라고하네요~~

저번주엔 저도 하나도 힘들지 않았는데 토욜저녁에 맥주 한잔 했다고 이번주엔 좀 힘이들더라구요...ㅋㅋㅋ헥 헥 헥~~

 

◆◇ 마안은 그리높지않은 산책코스라 대형견이나 소형견을 데리고 등반하는 견주님들을 꽤 마주칠 수가 있었어요~

가족들과 나들이 나온 외국인들도 꽤 많았구요~~ 외국애기들은 어찌나 인형같이 귀엽던지....ㅋㅋ

◇◆ 반려견을 키우시는 견주님들이 산책하기에 좋아서 부담없이 가기에 급 추천을 드립니다!!!

 

한동안 계속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매우나쁨이라 바깥외출이 꺼려졌었는데

다행히도 비가 내려서 그런지 이번주말이나 저번주말 모두다 미세먼지가 없는 화창한 봄날씨라 더더욱 산책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공기로 인해 숨쉬기 어려운날이 올꺼란 생각을 못했었는데 정말 화가 나네요!!!!!

앞으로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나쁜공기로 인한 건강상 문제가 발생되지 않아야할텐데 참 걱정입니다....ㅠ.ㅠ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게 완연한 이란 생각이 들어요~~~

곳곳에 벌써 진달래가 피었더라구요~~  해가 잘드는곳엔 나무 끝에 새순이 올라와서 봄의 기운이 물씬 풍겼습니다!!!

첨에 전 진달래와 철쭉을 구분하기가 너무 어려워 찾아보니 사진상으로 본 외형도 둘이 너무나 닮아있더라구요!!!

하지만 구분하는 차이점이 있는데 그건 꽃이 먼지 피면 진달래라고 하고

철쭉은 초록잎사귀가 먼저 나온 후 꽃이 나중에 핀다고 합니다!!! 정말 그런것이 아래 사진에 진달래 꽃잎만 피었을 뿐 초록초록한 잎사귀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집앞에 철쭉이 해마다 피는데 항상 꽃이 나중에 피곤 했거든요!!!

 

산행을 오르다 보니 나무에 난 구멍을 발견했는데 안에 꼭 다람쥐나 청솔모가 살것같은 기분이 드는거 있죠...그래서 우와~~ 신기하다 !!!

 했지만 안에는 어제 내린 빗물이 고여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엉덩이를 보이며 사진촬영에 응한 꾸러기 럭키!!!!ㅋㅋㅋㅋ 부끄부끄로 인해 모자이크처리를 해주었음을 양해부탁드려용!! 헤헤

♤♠ 마안산 입구비앤허니(Bee & Honey) 라는 꿀카페가 있는데요!! 간판디자인이 너무 평범해 가볼생각을 안했었는데..

아들이 언제 한번 가봤는데 벌집아이스크림이 판다면서 너무 맛있었다고 꼭 먹고싶다고 조르는 바람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차에서 기다리고 있는 골든두들 럭키!!! 저한테 메~~롱을 하네요~~~ㅋㅋㅋㅋ

▶▷▶ 들어가보니 완젼 반전입니다!!! 뜨~~아~~~~!!!!

너무 잘해놨더라구요~~~ 외관하고는 딴판이었어요~~

공간도 넓직하고 다양한 상품들이 눈의 띄어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더해주었습니다!!!

리얼벌집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서 회원가입도 했습니다!! 포인트를 적립해주더라구요!! 외국인들도 모두 회원가입을 하고있었어요!!!

카페언니 얘기론 공간을 더 확장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고객들이 많은가봐요~~!!!

 

★☆★ 또다른 특이할만한 점은 꿀시식이 있었습니다!!

꿀체험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다섯 종류별로 꿀시식도 해보았습니다!!! 입맛에 안맛는 꿀도 있고 입에 착붙는 꿀도 있었어요!!!

(피나무꿀, 밤꿀, 옻나무꿀, 야생화꿀, 감로꿀, 잡화꿀 - 총5가지의 꿀)

제 입맛에는 밤꿀이 좀 별로였고 옻나무꿀이 괜찮았어요~ 그밖에 잡화꿀이나 야생화꿀은 저희가 아는 그 꿀맛,,,,ㅋ

제가 카페에 들어갔을땐 외국인고객들만 많이 있었는데요!!! 카페점원언니가 외국인 고객들이 꿀을 좋아해 자주 온다고 하더라구요!!

시식꿀 병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용기만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꿀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듯 하여 집에 있는 꿀을 다 먹으면 사보려구요~~

메뉴판을 보고 벌집아이스크림을 주문해보았어요~~

몇년전에 한창 벌집아이스크림이 유행이었는데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거 같아요~~ 가격도 더 저렴하네요~~

아이스크림이 백미당 맛하고 비슷하게 맛이 좋았어요~~벌집은 바삭하면서 씹을수록 쫀독하니 맛있다고들 하네요~~~

아이스크림 아래는 콘푸레이크가 들어있어 아이스크림과 잘어울려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창밖을 봤더니 카페 옆으로 양봉을 하더라구요~~ 벌꿀채취 맞죠??

신기해서 가까이에 가봤더니 벌들이 윙~~윙~~~ 날아다니고 있어서 빨리 밖으로 나왔어요~~~ㅋㅋㅋㅋ

꿀카페 바로 옆에서 양봉까지하는 모습을 보니 꿀에 더욱더 리얼한 믿음이 가서 좋았어요!!!

한때 가짜꿀 TV 에서 많이 때리고 그랬잖아요~~

◆◇◆ 평택에 사시는 분이시면 마안산 등반에 운동도 하시고 입구 앞쪽에 있는 비앤허니 꿀까페 에서 달달한 꿀시식도 추천드려요~~

 

미즈장의 강아지산책 마안산 등반과 함께 꿀카페 후기였습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하트 꾹 가능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