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골든두들 럭키의 일상

GoldenDoodle골든두들 럭키-아침 산책!!노즈워크로 하루시작!!

미즈장 2018. 12. 19. 21:14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럭키​​아침산책을 나와봤습니다!!! 덩치는 크지만 ​순딩이 럭키는 산책할때 그리 힘들게 하지 않는답니다!! 어릴때부터 여기저기 산책을 많이 다녀 산책하는 법을 아는지 TV에서처럼 주인을 마구마구 끌고다니지 않아요~~ 열심히 ​노즈워크를 하며 스트레스를 마구마구 푸는 ​골든두들 럭키!!!!


어릴때부터 풀을 잘 뜯어먹는 럭키~집에서도 ​양배추,당근,오이 등등 채소를 잘 먹어서 그런지 커서도 잘 먹더라구요~~역쉬 어릴때 습관이 중요한듯요~

오늘도 여전히 신선한 풀을 잘 뜯어먹네요~~^^
(야채를 아예 안먹는 개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넓은 잔디위에서 마구마구 뛰어당기네요~~하하


작은 언덕도 올라가보고..ㅋㅋㅋ


아침부터 럭키로 인해 주인이 부지런해지네요~~
​하하하!!!

럭키의 하루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당!!!~^^

(참!! 럭키가 1년만에 아빠가 되었어요!!! 여친 리트리버 클라우드가 럭키와의 새끼를 7마리나 낳았다는 소식을.
​....장하구나.. 우리 럭키!! 이제 조금더 성숙해지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