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마카오 + 홍콩

미즈장의 마카오+홍콩자유여행#2일차] 마카오 세나도광장 성바울성당 앞 귀여운 스누피캐릭터기념품가게 구경을 했어요~^^

미즈장 2019. 4. 3. 12:39

 

성바울성당 기념품가게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미즈장의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2일차]





두 자녀와 함께 9박10일로 마카오+홍콩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여름에 다녀온 여행을 이제야 정리해 올리네요~~ㅋㅋ

이번 기나긴 마카오 여행에서는 두자녀와 셋이서 출발하여  ..중간에 아빠도 합류해 페리를 타고 홍콩에서 2박을 한뒤 마카오로 돌아와 한국으로 되돌아오는 귀성길엔 넷이서 돌아오는 여행이었습니다!! 또한 중간에 3일동안은 여동생과 친정엄마를 잠시 만나 함께 여행을 즐기기도 했지요~~~

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으로 떠난 여행은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다닐수 있는 장점이 있어 더욱 즐거웠던 여행이었던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함께하는 여행일 수록 패키지여행 보다는 일정조절이 용이한 자유여행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 리스보아호텔 후기&조식후기 : https://9ood-lucky.tistory.com/109

 

미즈장의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1일차] 리스보아호텔-리스보아호텔조식 후기!!! 조식이 훌륭해요!! 무료셔틀버스 가능(미성년자는 위치상 불가ㅠ)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두 자녀와 함께 9박10일로 마카오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여름에 다녀온 여행을 이제야 정리해 올리네요~~ㅋㅋ 이번 기나긴 마카오 여행..

9ood-lucky.tistory.com

** 2일차 세나도광장 관광 후기 : https://9ood-lucky.tistory.com/111

 

미즈장의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2일차]도보를 이용한 세나도광장과 폴세인트성당인 성바울성당 그리고 육포거리 관광!!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두 자녀와 함께 9박10일로 마카오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여름에 다녀온 여행을 이제야 정리해 올리네요~~ㅋㅋ 이번 기나긴 마카오 여행..

9ood-lucky.tistory.com

 

 


 

##1일 부터 ##10일 까지의 포스팅을 제목별로 나누어 올려봅니다!!!

 

##2일차 오후에 리스보아호텔에서 세나도 광장까지 도보를 이요하여 걸어서 성바울 성당 앞에 도착하였는데

바로 앞쪽에 귀여운 스누피 기념품샵이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 구경하러 들어가보았습니다~^^

스누피조형물과 찰칵!!
안에 보이니??  ㅋㅋㅋ

딸아이가 안쪽으로 들어가고 싶어서 구경하고 있네요~~ㅋㅋㅋ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유리창들로 인해 빛이 잘 들어와 지하같은 느낌이 많이 안드네요~

 

아이들과 스누피캐릭터 조형물들과 사진촬영에 나섰습니다.

각가지 마카오의 기념품들이 즐비하게 진열되어 있었고 시식들도 마련해져 있었어요~

위의 사진에 보여지듯이 시식으로 진열되있는 아몬드쿠키가 종류별로 있는데 각각 모두 맛있었네요~
 가격은 한상자에 17,000원 가량 하는거 같았어요~ 상자가 고급스러워보여 특별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아보였습니다~~

스누피캐릭터가 들어간 제품과 쿠키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람들과 아이들이 꽤 많이들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기념품은 타이파섬쪽으로 이동하여 사는걸로 계획을 짰기때문에 여기선 구경만 하고 사진촬영만 하는걸로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아이들은 신이 났네요~^^

* 스누피캐릭터 기념품샵 후기였습니다!!

 

글이 맘에 드셨다면 거침없이 하트 꾹꾹~~누러주세요~^0^*

댓글과 공감은 미즈장의 에너지랍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이나 댓글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