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후기] 비비큐자메이카~ BBQ 유튜버들의 인기먹방음식~통다리구이~맛과 가격~

미즈장 2020. 2. 13. 08:44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요즘 유튜버들의 인기먹방 영상을 즐겨보고, 백종원 골목식당 영상들도 즐겨보고 있자니 따라서 먹고싶은 맘에 굴뚝 같이 드는거 있죠~~^^ 역쉬 방송의 힘이 대단합니당~ 아들녀석도 요즘 유튜버들의 먹방으로 인기있는 치킨이 있다면서 배달해 먹자고 해서 한번 주문을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바로바로 BBQ-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가격은 19,500

배달료 3,000

합 : 22,500 (통다리 4개 )

 

*윤기가 자르르르~~~ 항상 튀긴 치킨만 배달해 먹어보다가 구이양념 치킨은 첨이였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다는.... 그래도 역시 치킨은 튀긴게 제~일~~이야~~^^;

개인적으론 #비비큐황금올리브치킨 반반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참고로 비비큐황금올리브반반 가격은 19,000원!!! 배달료포함 22,000원~ 양은 더 푸짐...

뭘 먹어도 맛있다는 BBQ 비비큐치킨 빅3 중에서 스모크치킨을 아직 먹어보지 못했네요~~ 황금올리브와 시크릿양념은 반반으로 주문해서 많이 먹어봐서 맛있다는건 잘 알고 있지요~^^ 좀 느끼할수도 있는데 자꾸 찾게되는 고소한 맛입니다!! 뿌링클 치킨과 함께 자주 주문하는 메뉴중 하나지요~ 안드셔보신 분들껜 추천을 과감히 드립니다!!

배달 온 상자를 똭~~ 열었는데 푸짐하다기 보다 먹다남은 느낌이 많이 드는.... 양이 좀 아쉽습니다!!! 통다리구이라 다리와 가슴살이 붙은 크기로 정확히 4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먹기 직전에 찍은 건데 정말 양이 적어보이지유??ㅋㅋ

하지만 맥주 안주로는 딱인것 같아요~ 속살이 부드럽고 매콤짭짤한 맛~~

숯불향도 나면서 맛있는데 좀 짜요..ㅋ 당연한건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참 맛있어 보이죠??ㅎㅎ

제가 원래 닭껍질을 안좋아해요~ 그래서 뜯어내는 중,,,, 제 아들은 좋아하네요?? 그래서 아들에게 양보~~^^

확실히 튀긴 살보다 훨씬 부드럽습니다~ 요 부드러운 식감과 양념맛 땜시 구이를 주문하는 거겠져?

 

제가 술을 잘 안마셔서 저희집에선 안주역할을 못했네요~~ 아들도 맛있다고 먹는데 또 먹고 싶단 얘기는 안하네요~ 저도 애들입맛인가 봅니다!! 하 하 하 하~~ 4식구에겐 참으로 양이 적은 자메이카통다리구이네요~~ 1개씩 먹으면 끝... 밥반찬으로 먹어야할듯..ㅋㅋ 

*유튜버들이 정말 맛있게 먹던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맛도 있지만 가격대비 양이 넘 적음.. 아쉽아쉽~ 많이 짭쪼름해서 술안주로 더 제격인 치킨 후기였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