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제품들

이니스프리 올리브리얼파워크림 X 크리미 요거트메이커 사은품 받아서 장건강 지키기!!!(ft.미즈장)

미즈장 2020. 5. 31. 14:11

[이니스프리] 더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50mL+요거트메이커, 상세 설명 참조

 

[이니스프리] 더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50mL+요거트메이커

COUPANG

www.coupang.com

 

안냥하세용~~~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이번에 이니스프리 특별행사로 올리브크림 하나 사고, 사은품으로 크리미 요거트메이커까지 받았습니다!!

영양크림을 산건지, 영양크림을 사은품으로 받은건지 아리송한 배송이었어요~~ㅋㅋ

 

택배박스 안에 커다란 요거트메이커와 박스귀퉁이에 이니스프리 올리브크림이 박혀있더라구요~ㅎㅎ

 

 

전기가 필요없는 요거트메이커라니... 엄청 신기하네요~ 전기를 이용한 요거트메이커만 해본터라 요거트가 잘 만들어질지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씻어서 바로 만들어봤습니다!! 

일단 먼저 이니스프리 올리브리얼파워크림 먼저 소개를 해볼꼐요!! 제가 이니스프리 크림 종류 중에 꽃송이크림을 오래동안 써왔는데요~ 이유는 다른제품들에 비해 고보습이 되더라구요~ 제가 굉장히 피부가 건조한 타입이라서 세수하고 3초안에 바르는 에센스를 안바르면 엄청 피부가 땡기고 유분과 수분이 모두 부족한 피부라서 그런지 잔주름도 엄청 심하게 생기는 그런 피부타입이더라구요~~ 그래서 유분과 수분을 다 맞춰줄 수 있는 고보습제품 타입으론 이니스프리 제품 만한게 없더라구요!! 게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니 1석2조가 아닐 수 없는 아주 사랑스러운 제품입니다!!! 이번에 특가행사까지 한다고 해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제가 늘 쓰던 꽃송이제품이 없어서 올리브리얼파워크림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역시나... 올리브를 이용한 크림이라서 그런지 엄청 쫀쫀하고 보습도 잘되더라구요~~ 잘때 처발처발 해주면 완젼 보습짱입니다!!! 굿굿굿~~👍👍👍👍👍👍👍

 

1일 1팩을 하고 있는데 올리브크림을 바르면 1일1팩까진 할 필요가 없는것 같아요~

 

손등에 발라봤는데 사진상으론 효과가 잘 나타나질 않네요~ ^^::

 

여튼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데다가 사은품으로 커다란 요거트메이커까지 받은 꿀같은 구입후기네요~~^^

요거트가 잘된다면 사은품이 쓰레기로 전락하진 않겠지요~~

전기를 이용하지 않는다는 것도 맘에 드는데 구성품도 간단하고 더없이 좋네요~~

안에 뜨거운 물을 붓는선을 나타내면서 요거트 원통까지 고정되도록 잡아주는 플라스틱 받침 하나, 그리고 요거트를 만들어줄 원통하나,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매우 간단 간단~~ 너무 좋네요~

 

 

박스에 설명서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요거트는 900ml정도의 양으로 만들 수가 있네요~ 비피더스 유산균(ex.불가리스) 1병을 넣고 우유를 900ml 까지 붓고 저어주면 끝!! 만드는법도 엄청 간단하죠~~~ 저는 정수기의 뜨거운 물을 냄비에 넣고 팔팔 끓여준걸 붓었습니다!! 저녁에 일찍 만드는 바람에 새벽에 꺼냈어야하는데... 못일어나서 대략 10시간을 놔둔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게 잘만들어진것 같습니다!!!

딸아이도 너무 맛있다면서 밥 먹고 후식으로 꼭 요거트 만든걸 먹어주네요~^^* 뿌듯~~

 

다 만든거 사진 투척해봅니다!!!  쫀쫀하게 잘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냉장고에 넣어서 좀더 숙성해서 먹으니 더 요플레다운 모습으로 되었네요~~ 쫀쫀보다는 크리미해졌습니다!!! 사은품으로 받는 요거트메이커 아주 잘 사용할것 같아요~~~ 너무 좋네요~~ 시중에서 플레인요거트를 사먹곤 했는데 이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컵에 1컵 요거트를 먹고 있네요~~ㅎㅎㅎ

 

[이니스프리] 더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50mL+요거트메이커, 상세 설명 참조

 

[이니스프리] 더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50mL+요거트메이커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