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미즈장의리뷰] 달리는커피 샌드위치와 구운가지&버섯샐러드 연유에스프레소 배달 주문해봤어요!!

미즈장 2020. 9. 27. 19:29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입니다!!


요즘 샐러드와 뚱샌드위치가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주부들은 알겠지만 내가 한건 맛없고 누가 해준건 맛있다는.. 저도 제가 만든거 말고 만들어져있는걸 너무 먹고 싶은 날이 바로 오늘이었습니다!!
주말이기도 하고 .. ㅋㅋ🐣

일단 요기요앱을 켜서 카페의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탐색했죠~~😋
딸아이가 친구들과 먹어본 달리는커피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했던지라 찾아보니 많은 후기들과 샌드위치의 비주얼이 와우~장난없더라구요!!
딸아이가 괜히 한 얘기가 아니었습니다!!
완죤 뚱샌드위치!! 양상추 폭파!! 엄청 두껍고 맛있어보이는 샌드위치 사진에 이끌려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다들 지마켓 배달을 이용하면 지마켓 배달내에 요기요를 통해 주문가능한 동시에 매일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거 알고 계시죠?? 그래서 배달료2000원인 곳은 추가로 1000원 할인을 더 받는다는 꿀 같은 혜택!!!

그래서 전 대부분 지마켓을 통해서 배달음식 주문을 한답니다!!
👍👍👍🌿🌿





😆서비스로 넣어주신 견과류1봉과 조리퐁과자!!


스타벅스 샌드위치와는 비교도 안되는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네요!! 가격도 비슷한데 말이죠!!
너무 뚱뚱해서 먹기에 다소 불편하긴 하지만 맛있어서 그정도는 패스~^0^


✔️가격은 아래 요기요앱에서 가져와봤어요!!
저렴하진 않습니다!! 대부분 요정도 가격인거 같아요!!
추가금을 내고 빵을 호밀빵이나 치아바타로 바꿀 수가 있어요~~(1,000원정도)
전 추가금 없이 가는걸로~^•^



주문한 샌드위치의 비주얼!!
주문한건 올리브베이컨샌드위치로스트치킨샌드위치 그리고 구운가지&버섯샐러드(+연어추가)
연유에스프레소 1잔!!! (갠적으로 연유커피는 너무 많이 달았어요!! 담엔 시럽을 반으로 줄이면 딱 좋겠더라구요!! 추가로 우유를 더 넣어서 마시니 제가 좋아하는
스벅의 돌체콜드브루와 맛이 거의 흡사해서 기분이 룰루랄라~~^•^👍

 
올리브베이컨샌드위치 답게 올리브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로스트치킨샐러드도 너무 맛있네요!!
서브웨이 부럽지 않았어요!!! 굿굿👍👍



손으로 들고 있는 샌드위치의 비주얼 보이시죠???
절대 한입에 한번에 베어물 수 없습니다!!! 위쪽 한번 아래쪽 한번씩 먹어줘야한다는!!!ㅋㅋㅋ
먹다보면 피클의 새콤함과 매콤한 할라피뇨가 들어있는것 같아요!!
더더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웃낀건 아이들은 안먹는대요!! 헐~~
딸아이는 달리는커피 샌드위치 맛있다고 먹고싶다고 할땐 언제고... 너무 커서 흘리게 되서 싫다나..역시 사춘기.. 사춘기때는 자신의 뜻대로 안되는것이 많아 예민해지고 화가 많다고 하던데.. 이 또한 지나가리...
덕분에 또 저만 혼자 룰루랄라~~ 네요~~😁😁
냉장고에 넣었다 담날에 또 먹어야징!!! 쉰나 쉰나~
아무래도 이번에 이렇게 먹고는 질려서 당분간 샌드위치 안먹게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ㅋㅋㅋ


~ ~ ~ ~ ~ ~ ~ ~ ~


자 !!!! 이번엔 샐러드 비주얼 보고 가실께요!!!🥗
양이 엄청 많아보이죠????
구운가지&버섯샐러드(6,900원) 연어추가!!
블랙올리브와 할라피뇨도 들었고..
( 집에서 만들어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


그릇이 전혀 작지않아요!! 손바닥을 쫙 펼쳐도 훨씬 남는 크기의 원!!!


소스도 발사믹 같으면서 아닌듯?!?! 잘 모르겠지만 굿굿!! 맛있었어요!!! 소스 고를때 추천으로 골랐거든요!!
먹기 시작할때 와 ~~너무 많아보여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먹어보니 혼자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그렇게 배터지겠단 생각은 안들었지만!! 딱 좋았어요!! 아무래도 양상추가 신선하게 살아있어서 많아보였던거 같아요!!!ㅋㅋㅋ 양배추였으면 엄청 배불렀을텐데.. (참고로 양배추는 하나도 안들어있었음)


연유에스프레소 커피!!!(5,000원)
진짜 너무 달달구리였음... 꼭 주문할때 시럽을 반만으로 하시는게 좋을듯요!! 제가 원래 단걸 좋아하는데도 이건 너무 달았음.. 아마도 연유 땜에 더 많이 단거 같아요!! 그치만 아주 맛있었어요!!


달리는커피 첨엔 이름도 생소하고 갠적으론 달리는커피가 뭐야!!촌스런운 이름이다!! 라고 생각하며 그냥 개인커피숍 인줄 알았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유명한 체인점커피숍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진짜 샐러드와 샌드위치 하난 기똥차네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냉장고에 고이 모셔둔 남은 샌드위치 낼 아침에 커피와 먹어줘야겠네요~
아~~쉰나 쉰나~~😆😆 (🥪☕️)
이런게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 싶네요~~헤헤😋


**이상 내돈내사의 달리는커피 샐러드와 샌드위치 배달주문 후기였습니다!!!


파미유 흑임자 찰떡샌드위치 (냉동), 70g, 4개

 

파미유 흑임자 찰떡샌드위치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