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200년 전통의 독일 🇩🇪 로네펠트 티 9종 선물을 받았다!!! 향이 너무 좋다!💖 카톡선물추천

미즈장 2020. 9. 13. 16:41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요즘 생일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많이 하죠? 
이번 생일날 카카오톡으로 독일의 200년 가까이 된 [로네펠트] 9종의 차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첨에 로네펠트 차에 대해 잘 몰랐는데 ..
비주얼만 봐도 너무 고급스럽더라구요!! 알고보니 오프라인으로 코엑스에 매장이 있더라구요!! 언뜻 생각해보니 마셔보진 않았지만 코엑스에 갔을때 인테리어가 예뻐서 봤던 바로 그 티카페였습니다!!

*궁금하신분은 검색창에 [코엑스 로네펠트] 라고 검색해보시면 나와요!! 제가 입구 사진을 찍어놓았던 사진을 찾을 수가 없네요,,ㅠ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티카페였는데.. 카페에서 티를 주문할 땐 7,000~7,500원에 티포트를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 고급스러운 차를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가 있다니~오~~~너무너무 힐링타임이었다는...😆👍


9종류의 티가 4개씩 들어있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마셔야할지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ㅠ 한참 골랐다는???!!!!ㅋㅋ


커러풀 한것이 너무 예뽀 예뽀!!!😁💕


🌿결국 레드베리스를 선택!!
역쉬 예상대로 새콤한 향과 맛이 느껴지는 티였습니다!!


요즘 티백이 플라스틱으로 되있는것들은 미세플라스틱 입자가 물에 녹은다고 말들이 많은데 .. 다행히도 로네펠트 티는 부직포 같은걸로 되어 있었습니다!!


함께 선물받은 스벅 유리머그잔에 우려서 한 잔 마셔봤습니다!! 분홍 빛깔의 새콤달달한 베리향과 맛!!
꺅~~~너무 행복한 티타임을 가져봤네요!!😁💖

소소한 행복이란 것이 이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행복은 자신이 만드는것!!😊😊💕


이상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아본 로네펠트 티를 후기로 올려보았습니다!! 평상시 커피 보다는 차를 즐기시는 분이 있다면 선물용으로 추천 드려요!! 매우 흡족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않은 추석선물로도 추천 강추입니다!!
어르신들은 차를 좋아하시니 훌륭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