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Costco코스트코 쇼핑] 호밀빵 영양제 공룡대형인형 생연어 🥩 척아이롤 단백질바 에그타르트 치즈볼 미키마우스인형

미즈장 2020. 10. 24. 12:57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


 

얼마전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기 좋은 쇼핑리스트들을 올려보아요~~~

코스트코라고 전부 저렴한거 같진 않아요~~ 공산품 중엔 온라인보다 더 비싼 제품들도 있었어요!!

전 코스트코의 고기류가 가성비갑인것 같아 가끔씩 애용하게 됩니다!!!

빵 종류 중엔 호밀빵과 미니바게트 생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에어프라이에 돌리면 갓구워낸 빵처럼 정말 맛이 좋아요!!!

양이 많고 유통기한이 짧기 떄문에 가능하면 냉동실에 넣고선 먹는게 좋아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세일해서 만원에 겟했더니 가성비 갑이었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 넘 좋아하네요!! 한번에 5개씩은 금방 흡입해주네요~~~^^

 

✅ 자세한 치즈볼 후기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욤~~😆😆

9ood-lucky.tistory.com/281

 

코스트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 바삭 쫀득 달콤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 코스트코에서 세일하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을 9,900원에 사왔습니다!! (내돈내사) 720g의 가성비 갑이네요!!! 꽤 많이 들어있어요!! 크기도 치킨배달할

9ood-lucky.tistory.com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습니다!!! 마카오여행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포르투갈의 에그타르트 맛 아실껍니다!!! 정말 흡사해요!!

제가 마카오에서 에그타르트에 꽂혔었는데.... 정말 똑같아서 감동했다는....ㅋㅋㅋㅋ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의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9ood-lucky.tistory.com/280

 

코스트코 에그타르트 | 마카오여행 가서 먹을 필요 없음!! 완젼 똑같아!! 맛있음!!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 오늘은 코스트코 에그타르트 후기를 올려볼께요!! (내돈내사 ^ ^)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갔더니 에그타르트가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때마침 세일해서 1만

9ood-lucky.tistory.com

 

 

얼마전 마켓컬리에서 솔가 마그네슘 영양제를 샀는데...  코스트코에서 컬크랜드껄 살껄 후회했다는...ㅋㅋㅋ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500정에 2만원도 안한다는... 담엔 컬크랜드껄로 사먹어봐야겠습니다!!!

 

 

까스활명수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자주 체하시는 분들은 한박스씩 사놓고 드시는데~ 

요즘 한박스에 얼마하는지 모르겠어서 비교가 불가하네요...ㅠ

 

컬크랜드 프로틴바!!! 온라인보다 저렴한거 같아요!!!

다이어트나 운동하시는 분들이 자주 드시죠!! 컬크랜드 프로틴바가 가성비 좋은거 같습니다!!!

 

연휴때 동그랑땡 많이들 하시는데 홈땡땡이나 이땡땡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할로윈때 방문을 했던터라 이렇게 큰 움직이는 인형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해골장식이 은근 큰데 5만원~~~ 장사하시는 분들 가게 인테리어로 좋을것 같아요!!!

 

코스트코의 가성비 최고인 생연어회 입니다!!!

벌써 아이들과 몇번 사서 먹어봤는데!! 진짜 굿굿~~~ 너무 맛있어요!!!

연어초밥도 만들어먹어봣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코스트코 방문 할때마다 꼭 잊지않고 구입을 하는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연어가 정말 커서 한 토막씩 잘라서 냉동실에 넣고 해동해서 구워주면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정말 많아요!!!

 

문어는 안사봤는데 정말 신선하고 크기도 큰거 같아요!!! 담엔 제사 음식에 코스트코 문어를 사볼까 합니다!!!

 

코스트코의 대형인형~~ 진짜 가성비갑입니다!!!

딸아이가 150이 넘는 키인데 미키마우스 인형이 아이 키와 맞먹으려고 하네요~~~ 이렇게 큰 대형 미키마우스인형 가격이 26,000원 정도 하네요!! 대박~~~~ 진짜 저렴합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미키마우스의 친구 미니마우스도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네요~~하지만 패스~~~ ㅋㅋㅋㅋ

 

대형 공룡인형들도 있었어요!!! 유아나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에 하나씩 있으면 좋을것 같은 대형 크기입니다!! 가격도 저렴~~~3만원 안넘는거 같아요!!! 안고 자거나 쇼파에 기대거나 여러모로 좋을듯해요!!!

 

면역력 강화에 좋은 프로폴리스가 캡슐로도 판매하고 있네요~~~

600캡슐인데 가격도 저렴하네요~~ 


코스트코의 꽃!!!! 가성비 너무 좋은 미국산/호주산 소고기들!!! 

척아이롤 양이 진짜 많아요!!! 동네 마트보다 저렴한거 같아요!!! 식구가 많거나 고기킬러인 집에는 빠질 수 없는 쇼핑리스트 입니다!!

 

부채살 스테이크도 리뷰를 보니 상당히 매력적이더군요!!!

담에 한번 사다가 먹어봐야겠어요!!!

 

LA양념갈비 진짜 맛있죠~~~ 막 저렴한건 아니지만 홈땡땡보다는 저렴한거 같아요!!!

언제 먹어도 맛좋은 LA갈비죠~~😆😆👍👍

 

양념 돼지갈비 먹어봤는데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돼지고기도 국내산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뼈없는 오리주물럭~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담에 한번 먹어보는걸로~~~ㅎㅎㅎ

 

포크립 맛있어보여요~~~ 안먹어봣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장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랍스터도~~ 우와~~~

 

초밥도 가격 좋으네요~~~ 항상 생연어를 사게 되서 초밥을 사먹어볼 기회가 없네요~~ㅋㅋㅋ


아이들을 위해 프로폴리스 캔디를 사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상 코스트코 쇼핑 포스팅을 올려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