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미즈장의리뷰] 노브랜드 콜롬비아 핸드 드립커피~과연 향과 맛과 신선도는??!!(게으르고 우아한 언니들의 필수템)

미즈장 2020. 10. 13. 10:29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오늘은 집에 커피가 떨어져 급히 노브랜드로 달려가 먼저 마시던 것과 다른 핸드드립커피를 구입해봤습니다!!
이번꺼 역시 콜롬비아 아라비카100% 원두!!!

다른점이 있다면 먼저껀 일체형!!
이번껀 필터와 원두의 분리형!!!


가격면에서는 먼저 마시던 것과 별 차이가 없어요..

먼저 마시던건 15개에 5,000원정도
이번껀 30개에 10,000원정도..ㅎㅎ


먼저 마셔봤던 노브랜드 드립커피 후기는 아래링크로
🔽🔽🔽🔽🔽
9ood-lucky.tistory.com/270

 

노브랜드 후기] 노브랜드 콜롬비아 드립백 커피 마셔봤어요!!! 간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

(노브랜드) 콜롬비아드립원두커피(7gx15)x2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 제가 노브랜드 장보는걸 좋아하는데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구입해본 콜롬

9ood-lucky.tistory.com

 

 

짠~~ 박스표지 디자인이 나름 예뻐요~^^
전면하단에 드립하는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유통기한도 엄청 기네요~~ 하루 한잔 아침마다 마실 경우 한달 분량입니다!! (30잔)

콜롬비아 아라비카 원두 100%로 미디움로스트라고 적혀있네요~


🔽박스 옆면에는 핸드드립의 장점과 맛과 사용방법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콜롬비아 칼다스 수프리모 원두의 맛은?
너트의 고소함과 초콜릿의 쌉싸름한 단맛!!
과일의 상큼한 신맛의 부드러운 조화~라고 적혀있는데 ~~제가 맛본 봐로는 적혀있는데로 맛이 은은하게 나는것 같아요~ 맛이 정말 강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 것 같아요!!
😆아주 대만족입니다!!!👍👍👍👍👍👍
개인적으론 신맛의 향과 꽃향이 강한 스페셜티를 선호하지만 가격면에서 보나 맛으로 보나 가성비갑인 상품입니다!!!
-전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보다 훨훨~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향도 너무너무 좋아요~~봉지를 뜯자마자 신선한 커피향이 확~퍼집니다!!! 음~~너무 좋앙!!!
냄새로 힐링하고 맛으로 힐링하는~~


-핸드 드립커피 사용법-
(아주 쉬워요~^0^)

1. 드립퍼를 컵에 올리고 원두가루를 넣습니다!!
2. 원두가 적셔질만큼 한번 휘리릭 원을 그리며 물을 부어줍니다!!
3. 잠시 20초 가량 두었다가 쫄쫄쫄 얇은 물줄기를 통해서 가운데에 부어줍니다!! 2~3번에 걸쳐서 부어주면 끝!!! (참고로 저는 정수기에서 바로 살짝 눌러 가운데로만 부어주었습니다!!! 정수기에서 물을 조금씩 흘려보내니 커피가 내려지는 속도와 비슷해서 2번만에 드립이 되었어요!!! 정수기 있으시면 완젼 간편해요😁)

큰 머그컵에 넣어도 빠지지않고 좋네요~^^

향이 진짜 고소하고 좋아요~~힐링 힐링~😄


🔽원두를 적셔주고 20초 가량 잠시 기다리는 중~
이때 원두의 부푸는 강도를 보아선 갓볶아 갈아서 드립했을때의 신선도로는 못미치네요~ 당연하겠지만요~


✔️원두는 볶은지 1~2주 안에 마시는게 가장 신선해요~ 진공포장이 되어있으면 좀더 신선도가 오래가겠지요~ 그때 드립을 해먹으면 정말 커피번 빵처럼 동그랗게 불룩 부풀어 오른답니다!! 시일이 지날수록 부풀어오르는게 낮아지는걸 볼 수가 있어요~당연히 맛도 틀려집니다!! 풍미가 많이 사라져요..ㅠ


✔️그래서 원두를 새로 사서 뜯으면 신선도를 위해 락앤락통에 넣어서 냉동실에 보관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정수기에서 바로 쫄쫄쫄 강도 조절을 해서 눌러주었어요... 단점은 뜨거운 김으로 인해 손가락이 무지 뜨거워요..ㅠ 참으면서 계속 살포시 눌러줌...ㅋㅋㅋ
못참을땐 잠시 쉬어줌..ㅋㅋ

컵을 바짝 위로 갖다대어야 튀지않아요!!!
잠시 사진 찍느라 내려놓았더니 튀네요~😅

-원두의 크리머가 생성~신선도 나쁘지않습니다!!

드립이 되고 있는 모습~~^^*

마지막 뜨거운 물을 채우고 기다리는 중...

커피드립 필터는 쏙 빼서 버리거나 냉장고 탈취제거로 쓰면 좋아요!!!

짜잔~~~핸드드립 커피 완성!!!
집에서 가장 큰 머그잔이라서 반 정도 채워진거지만 양이 적은게 아님!!!


-코코넛 방탄오일을 몇방울 넣어서 마셔주는 센스~😁😁😁😁


💖아침마다 드립커피와 함께 다이어트커피로 좋은 키토제닉 방탄오일을 함께 넣어 방탄커피로 마셔주면 살도 빠지고 너무 좋아요!!!
👍👍👍👍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게으르지만 우아한 언니들에게 적극추천하는 콜롬비아 핸드드립커피 후기였습니다!!


🌟노브랜드 핸드드립커피 개인적인 평가🌟
맛: 💜💜💜💜🤍
향: 💜💜💜💜💜
신선도: 💜💜💜🤍🤍



➖➖➖➖➖➖➖➖


🌿글이 맘에 드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꾹 한번씩 눌러주세요~ 미즈장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텐바이텐] 데일리키토 방탄커피 4+2박스 (84포), 단일상품, 옵션선택, 옵션선택

 

[텐바이텐] 데일리키토 방탄커피 4+2박스 (84포)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