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홈플 버터니식빵!!순우유식빵 대신 사봤어요~버터향가득!! 꿀조합!! 식빵1장 꺼내봤는데 엥>!>! 뭐지?!?!

미즈장 2020. 10. 28. 13:47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홈플 몽블랑 빵집에서 순우유 식빵을 먹어보고선 촉촉함에 반해서 재구입을 하러 오전에 갔는데
식빵이 하나도 없는거에요~~ 식빵은 오후1시쯤 나온다고..ㅠ 그래서 저녁에 다시 가보았는데 헐...
품절.. 안사먹을땐 그렇게 자주 보이더만..
막상 구입을 하려니 없네요..ㅠ

그래서 버터니식빵과 샌드위치 식빵만 있길래
샌드위치식빵은 촉촉함과는 거리가 멀꺼 같아서
안먹어본 버터니식빵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가격: 3,990원

가격만큼 맛있겠지 싶어서 궁금함에 한번 먹어보려구 구입을 해봤어요~~

버터와 꿀의 조합이라니....


(참.. 제가 옥수수식빵을 좋아하는데, 홈플 몽블랑 옥수수식빵도 제가 다른 빵집에서 먹어본 식빵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진짜 식빵의 촉촉함과 부드러움과
맛에 놀랐음!!! 꼭 드셔보시길~~^^*)

 

약간 데니쉬식빵과 일반식빵의 중간조합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고소한 버터향이 가득했어요~~~

입안에서의 버터향보단 코를 자극하는 버터향이 더 강했음.. ㅋ

 

버터니식빵 하나를 먹어보려고 꺼내보았는데...엥>?!?!?!?

뭐죠????

아래 사진에 식빵 구명 보이시죠??? 제가 먹은거 절대 아님요~~~

잠시 당황했씁니다... 하 하 하 하~~ 그냥 웃지요~~~~ 

 

2번쨰 꺼내본 식빵!!! 구멍 난 식빵 바로 앞쪽꺼!!!!

이건 좀 그렇네요~~~ㅋㅋㅋㅋ

공기층이 엄청 크게 하나 들어가 있었나보네요~~ㅋㅋ

딱 3장이 이랬습니다!!

다른 곳은 괜찮았음..

 

우유식빵처럼 아주 아주 촉촉함과 동시에 아래로 찢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진짜 촉촉하네요~~~ 파빠 저리 가라 입니다!!!

어찌 이렇게 촉촉할 수가 있는건지 정말 신기할 정도에요~~~

다만 이 촉촉함이 계속 유지되는건 아니었습니다!!!

막 구입했을 당시에 가장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하루 하루 지날 수록 조금 덜 촉촉하네요~~~

유통기한이 길지 않기 때문에 오래두고 먹을 수 없었어요~~

 

 

식빵의 야들야들함이 최고입니다!!

사진으로 담아보려고 애를 좀 써봤지만...ㅋㅋㅋㅋ

잘 표현이 안된거 같아요~~~

 

빵집은 항상 뚜레 혹은 파바를 많이 가는 편이 었는데...

홈플 몽블랑 빵집 다시 봤습니다!!!!

정말 식빵 기가막히게 잘 만드네요!!!

여기꺼 먹다가 다른곳 식빵은 못먹겠어요!!!

요렇게 촉촉하고 야들하고 부드러운 식빵을 만들 수 있는곳이 흔치 않습니다!!!

지점마다 틀릴 수도 있겠지만 .. 다른 블로그 찾아보니 다른 분들도 모두 맛있고 촉촉하다고 하네요~~

역쉬~~ 뭔 비법이 있는것 같네요~

 

오늘도 우유식빵 사러 슈슈슉~~~~ 가보아야겠습니다!!!

참!!!!

PS.. 홈플 몽블랑 우유식빵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다른거 코코아나 커피 말구요!!! 찬 우유에 찍어서 먹어보세요!!

죽습니다!!! > 0 <

다 찍어먹어봤지만~~ 우유에 찍어 먹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물론 제 기준이긴 하지만요~ㅋㅋ)

 

다이어터 분들은 피해주세요!!! 루틴 바로 깨집니다!!! 우유 식빵 한장에서 끝나지 않습니다!!!ㅋㅋㅋㅋ

 

 

 

쿠팡!

낮시간 주문 새벽도착 오후 7시까지 주문 가능, 상품별 새벽배송 가능 여부 확인

loyalty.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