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미즈장의 리뷰]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원조와 비교!! 아침에 커피믹스에 찍먹! 칼로리/영양정보(내입엔 별로야..🥲 )

미즈장 2022. 9. 21. 18:23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에이스는 오래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크래커로
커피믹스에 찍먹으로 맛있는 과자죠??? 👍💗

어릴때부터 변함없는 맛으로
에이스 과자는
언제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요샌 소포장으로도 판매가 되고 있어
누지지 않게 먹을 수가 있어요~~~
😁

\

에이스가 뉴욕치즈케이크맛으로
새로 나왔길래 한번 구입을 해봤습니다!!!!

워낙 치즈케이크를 좋아해서
향긋한 치즈풍미를 생각하며
구입을 해봤습니다~~~

유후~~~😚😙


영양정보를 보니
와우~~ 칼로리가 높아요~~
총 내용량이 121g 인데

100g당 칼로리가 530칼로리!!!!
탄수화물 63g
당이 12g
지방 28g
포화지방 13g
단백질 6g


커피에 찍어먹다 보면 절반 정도는 순삭으로
사라지는데...
그럼 한방에 318칼로리 정도를 먹어버리는 거네요~~
ㅋㅋㅋㅋㅋㅋ::


자~ 자~
원조 에이스랑 비교샷을 찍어봤습니다~~~

색상차이가 많이 나네요~~
노릇노릇 구워진것처럼 보이는
원조 에이스와
덜구워져 보이는
뉴욕치즈케이크맛의 신상에이스!!!

확실히 원조를 못따라가네요~~
아주 주관적인 제 기준입니당!!
🤪🤪🤪

치즈향이 많이 안나고
좀 느끼한 맛인거
같아요..

여튼 저에겐 별로더라구요..
🥲🥲

그래서 조금 먹다가
남겨놨는데 맛없다고 아무도 안먹어서
다 버렸네요..ㅠ ㅠ



역쉬~~
커피에 찍먹하면
고소한 원조 에이스 크래커~~~
바로 이 맛이징!!!


뉴욕치즈케이크맛은… 노노노~~😅
찍먹해도 별로네..ㅠ ㅠ

제 입맛이 고급은 아니라
왠간함 다 맛있는뎁..



여기까지

내돈내사로 뉴욕치즈케이크맛
에이스 과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