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속초물회 맛집] 강원도 청초수물회 전복죽 성게알밥 | 1층 메리고라운드 커피숍 카페까지

미즈장 2022. 9. 8. 11:11




안뇽하세욤~~~😜
미즈장 Ms Jang 입니다~~👋


1박 2일로 빡시게 다녀온
강원도 여행 맛집 리뷰를 해볼께요~~


강원도 속초 맛집하면
물회를 빼놓을 수가 없죠???

검색을 해서 가장 맛있다는 물회 맛집을 찾아
가보았습니다~~😁😄😊


바로
청초수물회


건물 자체가 물회집이었고
1층엔 멋진 카페가 있고
2-3층이 물회를 먹을 수 있는곳이었어요!!


대기시간은 대략 25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대기자 55명~~~ 뜨아~~😱

그래도 건물이 크고 2-3층으로 되있어
회전율이 빠른듯했어요~~


다음날 점심으로 먹은
감자옹심이집에서 기다린 대기시간보다는
빠르지 않았나 싶어요~~
거긴 테이블이 4개 정도?!?! ㅠ ㅠ



대기자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당연히 기다리는 사람들로 꽉 차있었어요!!
그래도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조금 수다를 떨다보니
체감상 그리 오래 기다린것 같진 않았어요..ㅎㅎ


2층으로 안내를 받아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한후
음식들이 금방 나왔습니다~~

서빙로봇이 가져다 주네요~~~
👍👍👍
😜


유치원 아이 포함 4명이서(성인2)
3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모두 식사양이 적어서
딱 알맞게 먹은것 같아요~~~😁👍



* 해전물회 2인분 (46,000원)
* 성게알밥 (18,000원)
* 전복죽 (16,000원)

——————

물회 2인분인데 해삼 대신 전복을 좀더 많이 주심!!
소면이 적어서 좀 아쉬웠어요..ㅠ ㅠ
그래도 나름 2인용인데 소면은 1인분?!?
너무해..ㅠ ㅠ

성게알밥이 진짜 별미였습니다!!
엄청 고소했어요~~~
중학생 딸아이도 맛있다며 잘먹네요!!


물회 비주얼이 쥑이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물회!!!


살얼음 육수를 비벼비벼~~
간간히 씹히는 회가 넘 맛있습니다!!
새콤달콤~~~😜


소면과 함께 냠냠~~
😁


생각해보니 가격은 싸지 않은데
가격대비 양이 많지 않네요~~
(노푸짐)
혼자 먹음 딱 배가 적당히 차는 정도라고 해얄까..
그래서 곁들임 아바이 순대를 먹어주면
딱일듯 싶은데…

순대를 그닥 좋아하질 않고
너무 배부른것도 안좋아하니
딱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성게알을 먹을 일이 없으니
어떤맛인지
잘 몰랐는데 생각보다
쌉살한 맛이 강하지 않고
고소했어요~~
😝


별미중에 별미는 전복죽이었습니다!!!
배가 고플때 먹어서 더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겠네요~~

진짜 전복죽은 물회와 함께
꼭 꼭
주문해야하는 메뉴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테이블을 둘러보니
대부분 다 전복죽과 물회를 같이 시키더라구요!

근데 다음날
딸이 갑자기 배가 아파서
포장 코너가 따로 있길래

전복죽을 포장하려니
포장이 안된다고 하네요..ㅠ
아니 왜 안된다는건지.. 왜!! 왜!! 와이?!?!

그래서 근처 횟집에서
전복죽을 포장했는데
16,000원 가격에
양이 엄청 적어서 놀랬습니다!!
🥲


다 먹고 계산을 하니
1층 커피숍 아메리카노 10% 할인권을 주네요!!

저와 동생은 라떼를 먹고싶어
필요가 없었다는..


계단을 내려오는데
벽에 한가득 연예인, 유명인들
싸인 액자가 좌르르~~~ 걸려있길래
한컷 찍어봤습니당!!



1층 물회집 안내데스크 바로 옆에
메리고라운드 카페 입구가 있습니다!!

다들 물회 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기 위해
1층 카페로 향하는게 자연스럽네요~~


https://9ood-lucky.tistory.com/m/334

강원도 속초디저트카페 ] 메리고라운드 카페 호수전망과 회전목마 포토존맛집/예쁜 마카롱카페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당!!!! ❤️😄❤️ 속초에서 유명한 물회맛집 청초호물회를 먹고 1층에 있는 메리고라운드 커피숍을 갔습니다!! 식후엔 커피가 진리죵~~😆😆😆 아메리카노 할

9ood-lucky.tistory.com



생각보다 카페 인테리어가
넘. 넘 예뻐요~~~
👍😄😁😆😝😊👍


여기까지
강원도 속초 물회맛집 인정인
청초수물회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욤~~




https://9ood-lucky.tistory.com/m/339

속초여행 바닷가호텔] 마리나베이호텔 온돌 패밀리 4인가족 편의점 조식 수영장 맛집 주차장 속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속초여행 1박2일 여름 피서 성수기에 바닷가 한번 들어가보고 싶어 여행계획을 세워봤는데 거리상 1박2일은 쉽지않습니다!!! 장거리 운전과 짧은 시간..

9ood-lucky.tistory.com



https://9ood-lucky.tistory.com/m/338

속초여행의 별미 맛집] 항아리 감자옹심이 +감자전(속초해수욕장 맛집) 칼국수 속초추천맛집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강원도 속초여행 추천맛집 리뷰를 해보려구요!! 1박 2일이였지만 맛집도 다니고 속초 중앙시장도 다녀오고!! 해변에서 사진 인증샷도 찍고 할꺼 거의 다하

9ood-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