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속초여행의 별미 맛집] 항아리 감자옹심이 +감자전(속초해수욕장 맛집) 칼국수 속초추천맛집

미즈장 2022. 9. 24. 00:21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강원도 속초여행 추천맛집 리뷰를 해보려구요!!


1박 2일이였지만
맛집도 다니고 속초 중앙시장도 다녀오고!!
해변에서 사진 인증샷도 찍고
할꺼 거의 다하고 왔지요~~ㅋㅋ


https://9ood-lucky.tistory.com/m/339

속초여행 바닷가호텔] 마리나베이호텔 온돌 패밀리 4인가족 편의점 조식 수영장 맛집 주차장 속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속초여행 1박2일 여름 피서 성수기에 바닷가 한번 들어가보고 싶어 여행계획을 세워봤는데 거리상 1박2일은 쉽지않습니다!!! 장거리 운전과 짧은 시간..

9ood-lucky.tistory.com



마지막날 점심은
속초해수욕장 근처 숙소근처에서
급하게 찾아 30분 넘게 기다리다가 먹은것 같습니다! 테이블이 몇개 안되서 회전시간이 오래 걸리는듯..

딸아이가 배도 아프다하고
강원도 감자가 또 유명하지 않습니까!!!
속초중앙시장쪽에
감자옹심이 맛집 2개 정도가 있는거 같은데

거리도 있고 중앙시장쪽은
차가 막히고 복잡해서 굳이 가고싶지 않더군요..
여튼

항아리감자옹심이 & 홍합칼국수


여기서
항아리감자옹심이
감자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


다른분들이 많이 주문하던
얼큰한 홍합장칼국수도 맛있어 보였어요!!



운영시간 참고해서
맛난 옹심이 드셔보세요~~~


수요일 / 목요일은 정기휴무네요!!!

참고하세요~~

😄😆😄





입구가 좁고 뚱뚱한 항아리에
감자옹심이가 나와서
너무 깜짝 놀랬어요!!!

항아리가 엄청 귀여운거있죠!!
꺅~~~~~😆😆



감자전도 크기가 커서
좋았어요!!!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옹심이보다 먼저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유치원 조카도 엄청 잘먹더라구요~~


김치와 깍두기도 정갈하고 맛있고!!

무엇보다 옹심이 국물 시원하고
옹심이가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요!!!

👍👍 따~봉~~


양도 적당하고
배부르게 잘 먹고 서울로 출~발~~

집까지 거의 5시간 이상은 걸린것 같네요~~
그래도 많이 피곤하진 않았어요~~
ㅋㅋㅋ


집에가는 길~~😄😉
하늘이 너무 예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여행은 언제나 즐겁네요~~~
😄😁😆
⭐️
https://9ood-lucky.tistory.com/m/330

속초751 ] 홍게 / 에그명란/ 오징어순대 샌드위치(👍속초맛집 추천) 포장판매( Take out Sandwich 🥪 )

안뇽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속초를 방문해봤습니다!! 유~~후~~~😙😙 작년엔 비수기 올핸 성수기에 다녀와봤는데.. 올해 목적은 바닷가 해변 물놀이를 해보고 싶

9ood-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