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속초여행 바닷가호텔] 마리나베이호텔 온돌 패밀리 4인가족 편의점 조식 수영장 맛집 주차장 속초해수욕장호텔

미즈장 2022. 9. 24. 18:15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속초여행 1박2일
여름 피서 성수기에 바닷가 한번 들어가보고 싶어
여행계획을 세워봤는데
거리상 1박2일은 쉽지않습니다!!!

장거리 운전과 짧은 시간..
😅😅


그래도 속초여행 갔다온거에 큰 의미가 있죵~~
맛집도 가고
속초중앙시장도 가고!!!

😆😄😉


속초해수욕장 해변에서 인증샷도 찍고!!!
사람들이 진짜 엄청 많았어요!!!



속초해수욕장 근처
마리나베이 호텔에서 2박 결제하고
1박만 머물렀네요..ㅠ. ㅠ
아까비..

여름성수기에 숙소 구하기가 어려워
가격대비 어렵게 해변근처로
구했습니다!!

걸어서 갈 수 있는거리지만
대략 15분 정도는 걸릴것 같아요..

짐이 있어 차를 가지고 갔는데
가까운 거리치고 주차 때문에 30분 이상은 걸린듯요..ㅠ


숙소근처에 머물면
걸어당깁시당!!!
정신건강에 도움이 됩니당!!!!
😄


1층에 gs25 편의점이 있어
필요한 걸 금방 구입할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동생이 저녁에 소화가 안되서
까스활명수와 과자 등등
구입을 했었어요~~
👍


로비가 2군데가 있습니다!!!
첨에 깜놀랬죠.. 양쪽으로 이름이 틀린 숙소..


마리나베이 호텔 주차장도 지하 1-2층까지 있어
주차에 어려움은 없었어요~~😄


조식은 검색해보니
별로인것 같아서
속초맛집 홍게샌드위치를 먹기로 결정!!👍😄



https://9ood-lucky.tistory.com/m/330

속초751 ] 홍게 / 에그명란/ 오징어순대 샌드위치(👍속초맛집 추천) 포장판매( Take out Sandwich 🥪 )

안뇽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속초를 방문해봤습니다!! 유~~후~~~😙😙 작년엔 비수기 올핸 성수기에 다녀와봤는데.. 올해 목적은 바닷가 해변 물놀이를 해보고 싶

9ood-lucky.tistory.com


숙소 복도는 깔끔합니다!!
엘베가 2군데가 있어서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좋았어요!!!


마리나베이호텔 바로 뒤쪽으로
속초물회 맛집인 청초호물회 맛집이 있었어요!!!
걸어서 2분?!?! ㅎㅎㅎ

청초호물회 건물 1층엔
너무 예쁜 뷰가 있는
정말 예쁜 마카롱이 판매되고 있는
메리고라운드 카페가 있었습니다!!!!


https://9ood-lucky.tistory.com/m/332

속초물회 맛집] 강원도 청초수물회 전복죽 성게알밥 | 1층 메리고라운드 커피숍까지

안뇽하세욤~~~😜 미즈장 Ms Jang 입니다~~👋 1박 2일로 빡시게 다녀온 강원도 여행 맛집 리뷰를 해볼께요~~ 강원도 속초 맛집하면 물회를 빼놓을 수가 없죠??? 검색을 해서 가장 맛있다는 물회 맛집

9ood-lucky.tistory.com



https://9ood-lucky.tistory.com/m/334

강원도 속초디저트카페 ] 메리고라운드 카페 호수전망과 회전목마 포토존맛집/예쁜 마카롱카페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당!!!! ❤️😄❤️ 속초에서 유명한 물회맛집 청초호물회를 먹고 1층에 있는 메리고라운드 커피숍을 갔습니다!! 식후엔 커피가 진리죵~~😆😆😆 아메리카노 할

9ood-lucky.tistory.com


숙소 안은 못찍었네요.. ㅎㅎ::

아쉬운대로 업체등록된
사진을 올려보아요~~

4명이 잘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바닥이 많이 차가워요!!
꼭 이불 위에서 자야해요~~



수영장은 2번 운영을 나눠서 하는데
(따로 추가요금 있습니다)
낮엔 가족단위로 수영이 가능하고
오후엔 어른들만 입장이 가능해요~~

저녁에 조명도 넘 예쁘고
연인들이 둘둘 안고서 있더라구요..ㅋ




여기까지
속초여행 숙소 후기를 간단하게 해보았어요!!
해변가랑 가깝고 편의점도 있고
깔끔하고 괜찮았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