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미즈장의 리뷰] 노브랜드 딤섬_새우 샤오마이 칼로리 / 가격과 맛은?? 간편한 전기찜기활용~👍😉 아이들간식 술안주!!

미즈장 2022. 9. 23. 14:57





안녕하세요~ 😉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간편하게
딤섬을 집에서 전기찜기로 쪄봤습니다!!!!

전기찜기도 새로 구입해서 개시를
해봤는데 역시나 간편하니
좋습니다~~😄👍


냉동상태의 새우딤섬
쇼마이를 전기찜기에 넣고 바닥에 물 좀 붓고
스위치를 켜놓으면 9-10분 만에 자동꺼짐으로
왼성~~👍✨


가격은 300g (새우딤섬 15개)

4,580원



칼로리는 총 565kcal

나트륨 590mg
탄수화물 67g
당 4g
지방 25g
포화지방 3.6g
단백질 18g


새우쇼마이 딤섬
모양이 꽃모양이라 좀 놀랬네요~~😅

딤섬이 이뻐요~~ㅋㅋ


대충 1단에 7개씩 포개어 넣었습니다!!
총 15개 들어있습니다!!


냉동상태에서
바로 꺼내서 전기찜기에 넣어
스위치만 켜면 되니
2-3분만에 준비 끝!!!

이렇게 간편할 수가!!!!
🥹


다되서 순삭으로
아이들과 함께 먹어치우느라
완성된 샷이 없네요..ㅠ ㅠ

https://9ood-lucky.tistory.com/m/318

미즈장의 리뷰] 키친아트 2단 에그찜기 전기찜기 🥚 🥟 만두찜기-간편찜기/삶은달걀 고구마 옥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닷~~😄❤️ 제가 전기찜기를 2019년도에 에미데 제품리뷰를 했었는데 그게 바닥이 코팅제질이라서 열심히 사용하다보니 코팅이 벗겨져서 버리고 다시 구입을 해

9ood-lucky.tistory.com


생각보다 새우살이 토실토실
씹히는 맛이 괜찮았어요!!!

다이어트용 고구마나
단호박도 찔수있고

만두도 밖에서 사먹을 필요없이
냉동만두 쪄먹으면
아이들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간편하고 좋을것 같네요~~~~


요샌 간편한게 짱입니다!!
😄😉😆


——————


여기까지
내돈내사 에그찜기로 간편하게
즐겨본 노브랜드 새우딤섬
샤오마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