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스윙칩 갈릭디핑 소스맛!!] 신상과자 너무 맛있는 감자칩!! 허니버터칩보다 맛있다!! 서로 먹으려고 손이 바빠짐😆가격 칼로리

미즈장 2022. 10. 13. 12:31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오늘은 신상과자!!
맛있는 감자칩을 소개해 보려구요!!!

홈플 갔다가
딸아이가 새로나온 감자칩을 구입했더라구요!!
😆😆


+ 스윙칩 +
갈릭디핑 소스맛!!!


예전에 스윙칩 볶음고추장맛
즐겨먹었었는데
다이어트하느라 한참을 잊고 있었네요!!!


역시나 스윙칩 종류를 불문하고 맛있습니다!!



갈릭디핑소스맛!!! 시원하면서 솨한 맛?!?
어니언소스맛과 비슷한 느낌이면서
좀더 매력있는?!?!
단짠의 결합과 고소한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

😛😛😛




큰사이즈를 샀는데

가격은 대략 2,700원 정도..

칼로리는 한봉지 124g 다 먹으면
713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네요~~~~
꺅~~~😆😆


칼로리 너무 높음!!!

그래서 더 맛있나 봄!!!

칼로리와 맛은 거의 정비례…ㅋㅋㅋ



스윙칩의 감자칩 외형은
물결 모양따라 포카칩보다 두툼하지만
식감도 좋고
단맛과 고소한 맛의 조화도 너무 좋당!!!

😝😝


달달한 카페모카와
함께 먹으니 당도가 두,세배~~하하!!!

지방 늘리는 법!!!

이렇게 먹어주면
지방을 빠르게 늘릴 수가 있죵~~~ㅎㅎ



딸과 함께
순삭으로 해치워 버렸습니당!!!!

생각보다 넘넘 맛있어서 놀랐네요~~



같이 먹을꺼면 큰사이즈로
구입을 해야해요!!!

둘이서 마구 집어먹다가
모자라서
허니버터칩을 2차로 뜯어서 순삭으로
해치워버렸네요..

둘다 말로는
지방제거 다요트 해야한다면서
행동으론
지방량을 급속으로 늘리고 있네요~~~ㅋㅋ

언행일치가 안되는 맛이었습니당!!!

하 하 하 하~~~😋😋


요즘 날씨가 급 추워지면서
몸에서 지방축척을 하려는지
평소보다
자꾸만 탄수화물이 땡기네요.. ㅠ ㅠ


넘 맛있게 먹고 후기를 안올릴 수가 없었어요!!

내돈내사로
솔직리뷰를 해봤습니당!!!!

참고하시어
지방을 조금 늘리더라도
혀의 힐링을 원하신다면 도전!!!!😆


힐링도 하고
운동하면서 유지하신다면 적극추천 간식입니당!!

오늘도 건강하게
운동합시다!!!


운동은 평생해야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