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롯데월드몰 디저트 맛집!!! 슈퍼말차Super Matcha🍵말차라떼 |녹차덕후|녹차아이스크림-더티콘 gs편의점

미즈장 2022. 7. 19. 14:58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당!!!

초록초록한 제품디자인~~🦚
눈길을 확~~~끄는게
디자인을 심플하게 잘한거 같아요~😄

잠실 롯데월드몰 놀러갔다가
녹차덕후인 저에게
딱 알맞는 디져트카페가 있어
다녀와봤습니다!!👍😉


*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에도
입점이 되어있어요!!



“ 슈퍼 말차 ”
Super Matcha


전 딸과 함께 소프트 아이스크림
‘ 더티콘 ‘ 을
먹어보고

동생은
‘ 코코넛 말차라떼 ‘ 를
마셔봤습니다~~😏



커피원두도 판매하고
말차라떼 믹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이 다소 높았습니다~


수퍼말차 가격표
올려보아요~~
종류별로 다 마셔보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리…ㅋㅋㅋ


말차라떼와 아이스크림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래 보리라떼와
🌏얼스 말차라떼 맛도 참 궁금하네요~~😆


말차라떼 만들어주는 퍼포먼스도
잼나고
우유에 말차가 들어가는 모습이
그라데이션 되는게
넘 예쁘더라구요~~~😍


더피콘- 말차아이스크림 색이
참 독특하죠???

진짜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었어요~
검정색의 소프트콘은
코코넛맛이었어요~~~

또 먹고싶은맛!!!
근데 가격이 좀 쎄죠~~😅

* 더티콘 - 말차 소프트콘 = 6천원!!

* 라떼류는 5천원대부터 ~ 6,500원까지!!


비주얼이 쥑입니당!!!😆😆😆
맛도 쥑입니당!!! 😝😝
가격은 사악하죵!!! 🤪


슈퍼말차 시리즈가
GS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넘 반가운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가보았습니다!!!
😄😁😆





———————————-

내돈내사 였슴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