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마켓컬리x미즈장리뷰] 블랙&화이트 콜드브루 원액_언더프레셔 오리지널 콜드브루라떼☕️

미즈장 2022. 7. 1. 14:40






하이 하이~~🖐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마켓컬리 쿠폰이 생겨
이것저것 주문을 하다가 안마셔본 콜드브루 원액을
구입해봤어요~~

워낙에 콜드브루 제품들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가격도 괜찮고 후기가 좋아서
콜드브루라떼를 만들어 마셔보려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200ml(36kcal) 블랙 앤 화이트 콜드브루 원액으로
3번의 라떼를 만들어마실 수가 있고


아메리카노로 마실 경우엔
연하게 마시려면 조금만 넣고
진하게 드시려면 많이 넣고
기호에 따라 조절해서 마실 수 있어 좋네요!!


통이 쪼금한게 엄청 귀엽네요~~😄
눈금표시가 되어있어
편리해요~

유통기한도 충분하게 깁니다!!!


스페셜티의 고급 원두를 사용했다고 해요!!

콜롬비아 40% / 과테말라 20% /
브라질 20% / 에티오피아 20%

테이스팅 노트 : 초콜릿 , 아몬드, 흑설탕

잔향이 살짝씩 나는거 같아요~😊

가격대비 가성비 괜찮네요~

가격 : 6000원 (약 3잔)


보관법 : 냉동실
개봉 후 맛과 향을 위해
가급적 빠른시일에 마시는게 좋습니다~

아침엔 연유 넣고
우유랑 섞어서 콜드브루라떼로 한잔 마시고
오후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셔보았어요!!


고소한 향이 입안에 돌며
마실만 하네요~
향이 은은하고 엄청 강하진 않은거 같아요~


좀 진한거 같아서
물을 더 넣어서 마시니 좋습니다!!!!

아이스 라떼로 만들어 마신건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ㅠ


————————


여기까지
내돈내사로 솔직하게 적어본
리뷰였습니다!!😆😆





https://we.kurly.com/H9VkS7x6anb?recommid=2TVRruxo9NtmFWINY6vTFA

마켓컬리 :: 신규가입 혜택보기

가입 시 친구의 아이디를쓰고 100원 상품에 5,000원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

https://we.kurly.com/CFrST5JKrnb?recommid=2TVRruxo9NtmFWINY6vTFA

마켓컬리 :: 100원 상품 + 5천원 적립금

친구의 아이디를 추천인 란에 적고 가입하고, 100원 인기 상품과 5,000원 추가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