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일산 대형카페] 비비하우스 BB HAUS 핑크카페💖브런치 디저트 포토존맛집/가족모임 레스토랑 메뉴 가격 주차

미즈장 2022. 9. 22. 14:00




안녕하세요~~😘
미즈 장 Ms Jang 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핑크핑크한 대형카페
후기를 올려볼께요~~


추석연휴에
일산 청아공원 아빠께 갔다가
근처 대형카페를 검색해
가깝길래 엄마와 동생과 딸과 함께
저녁도 먹을겸
디저트 카페겸 파스타 맛집 레스토랑인
비비 하우스 BB HAUS
다녀와봤습니다~~~~😜😛😝

와~~🎀



건물 외관부터
핑크핑크한게
멀리서도 눈에 확 띄네요~~~
🥹🥹🥹

넘 이뽀~~~

주차도 건물 바로 앞에 세울 수가 있었어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세요~~


인테리어가 진짜 너무 예쁘게 잘되있었어요~~
오전에 가면 컬러풀한 창들로 인해
☀️해가 바닥에 반사가 되어
또다른 느낌이 드는것 같더라구요~~

전 저녁쯤 해가 다 질때
방문을 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멋진 대형카페입니다!!



2층으로 오르는 계단에서
찍은 샷으로 웅장해보이네요~~


여긴 2층인데 1층과 느낌이 비슷한거 같아요~~
😄😊😁

중간중간 포토존들이 있어
사진이 매우 예쁘게 나와요~~~


3층 분위기는 1-2층과 확 다른 컬러의
분위기 입니다!!!

엘베도 있어 좋아요~~


3층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


벽화도 너무 예쁘네요~~~
공간들이 넓직해서 좋더라구요~~


사진을 찍어봤는데
진짜 잘나오는것 같아요~~~
😆😆😆
👍👍👍


1층 카운터 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더 웅장하네요~~
👍


카운터 옆에 설치되어 있는
메뉴판을 한번 보실까요?

샐러드와 파스타가 판매되고 있어요~
가격이 좀 있습니다~~
사진 비주얼도 괜찮아보이는데
실제로도 비주얼과 맛이 좋더라구요!!!



/ 비비 브레드 오버진 파스타
/ 비비스테이크 파스타
/ 아보카도 파스타

이렇게 파스타만 쫙 주문을 했네요..
샐러드도 1개 시켜볼껄~~ㅋ

전부다 소스맛이
너무 좋았어요!!!

여기 쉐프가 진짜 요리를 잘하는것 같아요!!

비주얼이 좋음 맛이 좀 딸릴 수가 있는데
여긴 진짜 다 맛이 좋더라구요!!



브런치나 점심이나 저녁으로
파스타나 샐러드 먹으러
오기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가족이나 친구들모임으로도
추천드려요~~~


스템프도 찍어주더라구요~~
1만원에 도장 1개를 찍어줍니다!!!


많이 찍어줘서 깜놀~~😱
대체 얼마를 쓴거임?!?!
하. 하. 하. 하. ~~~ 😅

다시 한번 방문해얄듯 싶죵???
ㅎㅎㅎㅎ


카운터 앞에
비치되어 있는 브레드 빵들을 보실까요??


눈 돌아갑니당!!!
첨에 무슨 장난감인줄…
비주얼 죽이지요???

빵이 너무 예뻐요!!!

한개씩 다 사볼수도 없고
파스타 주문까지 해서
배부를까봐 1개만 사봤는데…

모두 먹어보고 깜짝 놀랠 정도로 맛있었어요!!

특히 울 엄마~~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구름이 올려있는 핑크빵!!
너무 예뻐요!!!

빵 가격들은 거의 비슷!!

대략 5,500~ 6,500 원 정도~~


아래껀 흑임자
페스트류..


너무 예쁘고 다 먹어보고 싶어서
한참 고르다가
못골라서 직원한테 물어보고
사봤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빵이
바로 아래 베리베리 페스트류 빵과
하늘색 구름빵이라고 했어요~


치즈모양이 얹어진
장난감 같은 빵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



스탠딩 조명으로 인해
여기가 실내 아닌 실외같은 느낌도 드네요~


핑크문 앞에서 찍어봐도
사진이 정말 잘나오네요~~~ㅋㅋㅋ


사실 비비하우스 여기 카페에선
어디서 찍어도
전부 포토존인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정말 예뻐요~~💖💖💖
남친이나 여친과 함께 오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1층엔 4,000원 내고 찍을수 있는

인생 네컷

설치가 되어있었어요!!!





티라미슈 라떼
그린민트 자바 프라페~~

음료는 이렇게 2가지를 주문해봤어요~~


다른 분들이 주문한 음료들을 봤는데
음료 비주얼들이 진짜 쥑입니다!!!
👍😆👍

맛도 최고네요~~

아 진짜 여기
카페에서 뭐 서비스 하나 받은것도 없는데..
블로그 올리는지도 모름..

근데 자연스레 폭풍칭찬이.. 😅😅

다시 방문해서
못먹어본 디저트 빵을 먹어보고 싶네요~~



빵을 데펴 먹을 수 있는 전기오븐도 있었습니다!!
빵이 커서 자르기 힘들어서
그냥 먹었는데
안데펴도 맛있었어요!!!!


빵 안에 딸기생크림이 들어있었는데
딸기우유맛으로 정말 상큼한 맛이
신의 한수였습니다~~

최고~~~😆👍👍👍

🌸🌸🌸



파스타 비주얼 보실까요!!!

완젼 고급레스토랑 비주얼입니다!!!
가지가 들어있는 파스타!!!

일반적인 토마토파스타 맛이었어요!!
근데 맛있다는…ㅎㅎ


다음 스테이크 파스타!!!
제입맛엔 소스가 가장 맛있었던거 같아요!!
약간 로제느낌도 나면서..


마지막 아보카도 파스타!!
좀 느끼했어요!!
그래도 전 괜찮았던거 같은데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듯요!!
엄만 별로라고..ㅋㅋ


이날은 사람들이 그리 많진 않았어요~~
요새 코로나가 다시 한창인데
다행이었죠 뭐~~ㅋㅋ


울 엄마~~ㅋㅋ
사생활보호를 위해 모자이크처리를 했슴돠~


배불리 맛있게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던

#핑크핑크레스토랑
#디저트맛집
#파스타맛집
#예쁜대형카페
#포토존맛집
#인테리어예쁜카페
#핑크카페


내돈내사 후기를 올려보았습니당!!!
🎀🎀🎀